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112

고객님의 사정을 알아주는 배려가 필요. 사장님에게서 전주 고객님을 만나고 오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전화번호를 알려주셔서 먼저 고객님께 문자로 찾아갈 주소를 알려달라고 보냈다. 답장이 없다. 점심시간이 지나고 1시간여가 지났지만 답장이 없다. '왜 답장이 없으실까?' 그래서 직접 전화를 걸었다. 고객님과 통화하면서 어디로 찾아가야 할지 듣게 되었고 약속을 잡게 되었다. 유성에서 전주로 내려가는 버스 안. 사장님에게서 전화가 왔다. " 잘 내려가고 있지?. 고객님이 눈 수술을 하셨어, 그래서 운전하기가 어려우셔서 차량을 판매하는 거야. 잘 상담하고 와~" 버스 안 전화를 마치고 나서, 모든 상황이 이해가 갔다. '아~~! 이런 상황이 있었구나.' 눈 수술을 하셔서 휴대폰 문자를 보기가 어려우신 것이다. 바쁘게 살다보니 실수하기 쉬운 것 중에 하나.. 2014. 1. 29.
[책] 트렌드코리아2014 - 읽으면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책 트렌드 2014 책 서평 이벤트에 선정되어 책을 받게 되었다. 트렌드에 대해서 정보를 접하고 전문가의 분석과 앞으로의 방향을 예상할 수 있다는 것은 무척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처음 책을 받아보니 상당히 볼륨이 있는 가운데, 책 날개의 저자 소개가 흥미롭다. '트렌드 코리아' 뿐만 아니라 '트렌드 차이나' 라는 책이 중국에서도 큰 호응을 받았다고 한다. 트렌드코리아에 대한 기대감 어차피 트렌드는 사람의 예상대로 그대로 흘러가지는 않는다. 한해 한해 예상치 못한 여러 변수들에 의해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되기도 한다. 또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각계의 비즈니스 현장도 풍속이 달라지는 것을 보게 된다. SNS를 통해서 사람들은 각자가 새로운 자신만의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데스크탑, pc를 통해서만 인터넷을.. 2014. 1. 28.
대전-당진 고속도로 신풍임시휴게소 지난 주말에 대전에서 태안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19개월 된 딸과 함게 하게 되었는데, 차 안에서 많이 힘들어하면서 울고 그러네요. 할수 없이 중간에 신풍 임시 휴게소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신풍 휴게소에는 자판기와 화장실이 있어요. 자판기에는 따뜻한 캔 커피도 있습니다. ^^ 신풍 임시 휴게소는 공주휴게소와 예산 휴게소 중간에 있습니다. 넓은 공간을 생각하면 이곳도 언젠가 정식 휴게소로 변모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지금은 공주 휴게소와 예산 휴게소 중간에서 거리상 애매한 곳이긴 해요. 잠시 아이와 함께 휴게소 주차라인을 따라 걸으면서 기분전환을 하고 출발하게 되었네요. ^^ 2014. 1. 28.
1월 3째주 마티즈CVT 매입 후기 - 성남, 서울, 수원 매입 (1.20-24) 마티즈CVT 구입은 3월부터 다시 조건이 강화됩니다. 3월 부터는 신차를 구입하는 경우에만 보상이 진행됩니다. 2월 24일 까지는 신차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매입을 진행합니다 즐거운자동차 김과장 010-4231-0633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 김과장입니다. 한 주 동안 마티즈를 판매하고자 하시는 고객님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서울, 판교 쪽으로 출장가기도 하고 수원에서 대전까지 방문해 주신 고객님. 대전에서 찾아주신 고객님이 있었네요. 눈이 많이 온날, 판교역 부근에서 만난 고객님이십니다. 아침에 눈이 많이 왔는데, 집에서 직장까지 먼 거리를 운전해서 갖고 오셨습니다. 서울 역촌역 부근에서 마티즈를 매입하게 되었습니다. 수원에서 대전까지 직접 방문하신 고객님이십니다. 전화통화를 한 주전에 하게 되었는데 .. 2014. 1. 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