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336

공동명의 폐차 - SM520 LPG 차량 폐차 - 대전 폐차 대행합니다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SM520 LPG 차량을 폐차하게 되었습니다. 2005년식인데 주행거리가 528900키로미터이네요. 법인 택시회사 차량을 개인이 장애인 전용으로 이전해서 타시던 차량입니다. 알로이휠이 있으면 폐차 가격이 더 올라가게 됩니다. 공동명의 차량 폐차 필요서류 보통 장애인 전용 차량은 공동명의로 차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공동 명의 차량을 폐차할 경우는 1. 자동차 등록증 2. 주민등록 등본 (공동명의자가 같은 주소로 되어 있어야 함) 이렇게 2가지 서류가 필요합니다. 차량을 인수할 때에는 과태료를 확인하게 됩니다. 1-2 건의 경우는 인수하는데 큰 지장은 없습니다만, 압류건수가 폐차 금액을 넘어갈 정도로 많은 경우는 미리 말씀을 해 주셔야 합니다. 각 차종별로.. 2014. 3. 28.
송촌동 J스튜디오 방문 - 예쁜 소품들 사진 ^^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어제 오후에는 송촌동 J스튜디오 사진관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프로필 사진, 직장인 팀 사진, 딸 백일, 돌 사진을 찰영했습니다. 작업 하나를 의뢰하러 방문했어요. 마침 증명사진 찰영하러 오신 분이 계셔서 잠깐 남는 시간 동안 사진관의 소품들을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 (폰으로 찰영했어요.) 입구 신발장 위에 있는 사진들입니다. 저와 관련된 사진이 4컷 있네요. ^^; 출입문 게시판의 사진입니다. J스튜디오에는 학생들이 우정사진을 많이 찍으러 오는 곳이에요. 사장님이 아이들이 즐겁고 편안한 가운데서 자연스럽게 연출을 해 주셔서 예쁜 사진들이 많이 나온답니다. 이제는 소품들을 둘러보게 되었어요. 봄에 맞게 싱그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들이 있네요. Love~`Lov.. 2014. 3. 28.
학점은행제 온라인 평생교육원 - 케이티이노에듀평생교육원 - 학위취득(사회복지, 아동, 경영, 심리), - 자격증 취득(사회복지2급, 보육교사2급, 공인회계사 학점취득 및 시험대비) 케이티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은 온라인 전문 학점은행 운영 기관이다. 교육기관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했고, 원격기관 중 가장 많은 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2014년 1학기 개강 1학기 개강반은 3월 25일에 개강을 했는데, 4월 17일까지 1학기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다. 학위 과정 과목 - 경영학 - 회계학 - 심리학 - 아동학 - 사회복지학 자격증 과정 - 사회복지사 2급 - 보육교사 2급 - 건강가정사 - 공인회계사 - KICPA - AICPA 학점은행제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평생교육 차원에서 학위를 취득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케이티이노평생교육원 가입 [바로가기] 2014. 3. 27.
봄 사진 - 새싹~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정말 날씨가 따뜻하네요. 계족산 장동 휴양림에 갔다가 발견한 새싹들입니다. 봄이 온 것을 눈으로 알려주네요. 이제는 산에 갈때마다 조금씩 변하는 봄산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2014. 3. 2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