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417

4월 28일 대전에서 마티즈CVT매입 지난 주말에 한 분의 전화를 받게 되었습니다. 한달여 전 쯤 마티즈 판매 문의를 하셨던 대전 분이셨습니다. 아버님이 차량을 타고 계시는데, 직접 제가 있는 사무실까지 찾아오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어제는 비가 제법 온 날이었는데요. 오전에 아버님께서 동사무소에서 차량용 인감증명서를 발급받으시고 찾아오셨습니다. 직접 찾아오신 거라 차량 금액을 더 드리게 되었습니다. 아버님이 참 친절하시고, 인자하신 분이셨습니다. 자동차 등록소에 연관된 일을 하셔서 그런지 차량 이전에 관해서는 세심한 배려의 말씀도 해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지하철을 타고 집으로 가신다고 하셔서 지하철 역까지 태워드렸습니다. 차는 곧바로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티즈CVT 판매 준비서류 - 자동차등록증, 인감증명서(자동차거래용), 인감도장 신차.. 2014. 4. 29.
윈도우 8.1 학생용 구입 가격 75000원, 8.0 사용자는 8.1로 무료 업그레이드 MS스토어에서는 학생들은 75,000원에 구입할 수 있네요. 일반인들은 172,000원에 형성되어 있구요. 대학생들은 10만원 정도 싼 가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XP도 지원이 종료되는 상황에서 윈도우 8.1 이용자도 점차 늘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기존에 윈도우 8.0 이용자들은 무료로 8.1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학생버전은 구입하기전에 학생인지 확인하는 절차가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 복사는 1년동안 5번으로 제한된다고 하네요. 정품 윈도우 구입 MS스토어 [바로가기]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2014. 4. 28.
금산 하늘빛 정원에 다녀오다.. 가족나들이 하기 좋은 곳. 지난 주말 금산 하늘빛 정원에 다녀왔습니다. 후배의 결혼식이 있었는데, 이곳에서 웨딩사진을 찰영했네요. 겸사겸사 가족들과 함께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대전IC에서 이곳까지는 30여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주말이라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았습니다. 호수 주위로 산책길이 멋지게 펼쳐져 있습니다. 야간에는 나무마다 조명이 밝혀진다고 하네요. 4월에는 영산홍을 비롯해서 꽃잔디도 있고 여러 꽃들이 있습니다. ^^ 이곳에는 다람쥐도 있네요. 다람쥐를 보고 딸아이가 신나하면서 바라보고 있습니다 . 이곳에는 열대식물원도 있네요. 이곳에도 사진 찰영하기 근사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유기농 빵집도 있네요. 이 곳에서 예기치 않게 고등학교 동창을 딱~ 하고 마주쳤네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빵이랍니다. 비건빵, 단.. 2014. 4. 28.
개인회생 법률 도우미 - 개인회생으로 재기하자 서민들의 가계대출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고, 이자를 갚아가는 과정에서 역부족에 부딪히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열심히 이자를 갚아나가기는 하지만, 이자만 갚다가 원금은 손도 못대는 경우도 많습니다. 캐피탈을 통한 대출의 경우 원금 상환방식이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인 경우가 많아 1년 동안 열심히 납입금을 상환했지만 결국 이자만 갚아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저런 상황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에 빠진 이들에게 다시금 회생의 기회를 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개인 회생제도입니다. 개인회생제도란? 개인회생제도는 장래 계속적으로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해 채권자등 이해관계자들과 법률관계를 조정함으로써 채무자의 효율적인 회생을 도모하는 제도입니다. 개인회생제도는 개인채무자가 월 평균 수익에서 생계비를 제외한 .. 2014. 4. 2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