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11/134

주말에 중고차 할부 구입하려면 서류를 미리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말에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이 할부로 차량을 구입하려고 했는데요. 관공서가 쉬는 날이다 보니 서류를 준비할 수 가 없었습니다. 또 인감도장도 준비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결국 월요일이 되어서 서류와 인감도장 날인을 해서 할부 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중고차 할부를 할 때 필요한 서류를 소개합니다. 등본 1통, 인감증명서 (일반용) 2통 대리인이 아닌 본인이 직접 발급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운전면허증인감도장 주말에 차량을 구입해야 하는 경우라면 미리 서류를 준비해서 매장에 방문하시면 계약을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014. 11. 13.
대전 - 라이트 복원 ::> 깨끗한 라이트로 안전운전을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어제는 고객님에게 전달해드릴 차량의 라이트를 복원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라이트가 변색이 되었거든요. 낮에는 크게 상관은 없지만, 야간 운전을 할 때는 시야확보가 약해서 위험요소가 됩니다. 월평동 하나카 사장님은 라이트, 사이드미러 수리를 전문으로 하십니다. 하나카에 차량을 입고시켰습니다. 라이트를 탈착해서 겉면을 연마하고 약품처리를 하게 됩니다. 새것 처럼 깨끗하게 복원됩니다 다시 부착을 해서 고객님께 전달드리게 되었네요. 라이트가 변색이 되었다든지, 접촉사고로 인해서 라이트 내부에 물방울이 맺힌 것을 수리하고 싶다면 연락주세요. 빠르고 저렴하게 처리해드립니다. ^^ 중고차 거래에서 정비 관리까지~~ 라이트복원 : 042-533-0341 2014. 11. 13.
대전중고차 - 뉴스포티지 07년식 판매 안녕하세요. 대전중고차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월요일에는 청주 고객님께 뉴스포티지 차량을 전달해드렸습니다. 토요일에 월평동 즐거운자동차를 방문하셔서 차량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 뉴스포티지 검은색 차량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2007년 6월 166,800km 주행한 차량입니다. 고객님과 함께 차량 하부도 확인하고 시운전도 하면서 이 차량으로 결정하셨습니다. TLX 최고급 형에 썬루프가 포함된 차량입니다. 일부 현금에 할부를 신청하셔서 차량을 구입하셨습니다. 상사에 오시면 할부 팀장님과도 바로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타고 다니시는 차량 보험 승계와 이전 서류 관련해서 월요일에 청원으로 차량을 탁송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주유도 하고 워셔액도 한통 보충했습니다. 스포티지는 디젤엔진으로 연비가 좋습니.. 2014. 11. 13.
수능 새벽 단상 - 수능 차분하게 잘 치르길 응원합니다. 새벽 2시 30분 부터 지금까지 깨어있습니다. 50일 된 둘째가 새벽 내내 눈이 말똥말똥 깨어있었거든요. 기침도 하고 해서 의사선생님이 방도 따뜻하게 하고 있으라고 하시네요. 음. 날씨를 확인하다가 대전의 아침 기온이 영하1도라고 하네요. 오늘이 수학능력시험 날인데, 어제 오후부터 갑자기 빗줄기가 뿌리는 걸 보고, 역시 수능일이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한 고등학교 입구에는 '00 시험장' 이라는 현수막도 걸려있고, 중간 중간 수험생으로 보이는 학생들은 뭔가 긴장한듯 보이네요. 늘 수능때가 되면 자신의 수능 볼때를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수능 시험 본날은 수능 끝나고 눈이 엄청 많이 왔었습니다. 수능이 끝났다는 홀가분한 마음 반, 성적에 대한 우려반으로 집으로 향했던 기억이 납니다. 목표치에 도달하지.. 2014. 11. 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