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11/203

일상.. 팀블로그 멤버 초대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간만에 일상을 올립니다. - 오늘부터 블로그에 직장 동료를 팀 블로거로 초대했습니다. 좀더 다양한 이야기 거리를 소개할 수 있을거라 기대합니다. 팀원은 나중에 소개할 기회가 생길 겁니다. ^^; - 대전시티즌의 관계자와 업무상 간단한 통화를.. 업무도 업무지만 승격 축하드린다고 인사를 건넸네요. ~~ - 둘째가 태어나고 나서 60일 만에 처가집에 방문합니다. 장인어르신이 손녀 보기를 무척 기대하고 계셔요. ^^ - 세종시에 사는 친구에게 중고차 카렌스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월요일에 차량을 보여줄 계획이에요. :: 중고차 구입이나 관리, 정비 , 폐차 등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 2014. 11. 20.
법동시장에 "공주갈비 왕자삼겹" 에서 고기 먹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 보내고 계시죠~! 오늘은 즐거운 고기 타임을 가져 보았습니다. 대전 법동에 위치한 법동시장안에 있는 맛집입니다. 이름에서 품기듯이 ~~ 센스가 넘치는 주인아주머니께서 맛있는 음식을 해주시는 곳이죠~~ 센스 넘치는 주인아주머니께서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계사네요^^ 푸짐한 반찬들과 육즙이 가득한 고기들에 등장~ 살아있네요~ 고기에 육즙이 살아있네요~ 불판위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저는 들리네요~~ㅋㅋ 항정살아 ~~ 빨리 잊어라~ 지글지글 잊어가는 고기 포스 1등급포스입니다~ 양념한 도라지를 불판에 구워먹으니 더덕구이가 부럽지 않더군요~ 가지구이 먹어보셨나요~ ?! 정말 맛있었습니다. 원래는 한번만 주시는데 ~~ 저희가 이뻐보이셨나봐요~ 한그릇 더 주셨습니다. 푸짐.. 2014. 11. 20.
대전폐차 - 카니발 파크 2002년식 폐차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어제는 대전의 카니발 파크 2002년 차량을 폐차하게 되었습니다. 카니발 파크는 고객님이 2002년도에 신차로 구입하셔서 지금까지 12년을 타고 다니신 차량입니다. 정기적으로 점거하면서 사용하시던 차량인데, 최근에 냉각수가 엔진 내부에서 다 새버리는 고장이 있었다고 합니다. 점검결과, 엔진 헤드가 파손되어 냉각수 계통에 문제가 생긴 것이었습니다. 고객님이 고속도로로 출퇴근을 하시기 때문에, 정든 차량을 폐차하기로 하셨습니다. 썬루프,열선시트, 전동시트 까지 되는 풀옵션 차량이었습니다. 폐차장에 입고시킨 후 폐차 입고증을 문자로 전해드렸습니다. 보험을 환급하는 경우에는 폐차 입고증 또는 말소증이 보험회사 팩스로 들어가야 합니다. 20만키로미터의 여정 가운데 함께 한 차량.. 2014. 11. 2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