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11/273

자동차할부 상담 - 20대 초반 고객의 할부 상담.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어제는 사회 초년생으로 할부로 중고차를 구입하려는 고객과 상담을 했습니다. 상담하면서 몇가지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소개합니다. 중고차 할부 조회의 기본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 ::> 고객님의 폰에 문제가 있어 음성통화가 안 된다고 하셨습니다. 문자로 상담을 했는데요. 할부 진행할 때는 본인 확인을 위해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어야 하고, 실제 전화 확인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아버지 일을 도와드리고 급여를 받는데요. 급여명세서는 작성하지 않았구요. 자동차할부의 기본조건은 직장을 봅니다.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직장이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급여명세서, 매월 통장에 찍힌 급여 3개월 이상. 내역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동생이름으로 할부를 신청할 수 있나요? 그런.. 2014. 11. 27.
점심식사 후~ 산책~~ ^^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 점심 오후입니다. 서대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점심식사 하셨나요? 서대리도 직원분들과 맛있고 즐거운 점심시간을 함께하고 자동차매장 근처에 있는 갑천길을 따라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화창한 오후 겨울 햇살을 받으며 갑천길을 걷는 기분 정말 상쾌했는데요. 오늘 같이 포근한 날씨에 산책하기 정말 딱이죠~~ 여러분도 점심식사를 맞추고 가벼운 산책 해보세요^^~! 건강도 챙기고 ~ 기분도 챙기고 ~~ 강추합니다..^^ 지금까지 ~ 서대리에 일상이였습니다^^~! (산책하면서 이쁜 곳들 몇장 찍어보았습니다.^^) 2014. 11. 27.
대전 도안동 폐차 - 뉴EF쏘나타 LPG 폐차 진행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어제는 대전 도안 신도시의 고객님께서 뉴EF 쏘나타 폐차를 의뢰하셨습니다. LPG 차량인데요. 약 100키로미터떨어진 현장으로 출퇴근용으로 사용하셨던 차량입니다. 장거리 출퇴근을 하셔서 주행거리가 27만키로미터를 넘었습니다. 차량에 과태료가 있는지 확인하고 차량을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폐차를 진행하실 때는? 1. 차량명, 연식, 연료, 수동/오토 등을 정확히 알려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2. 폐차 인수 전 과태료 (주정차, 신호위반, 보험, 지방세 압류 사항등) 를 확인합니다. 과태료가 있을 경우 폐차비용에서 정산해서 입금해드립니다. 3. 과태료가 너무 많아서 차령초과 폐차를 원하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차령초과 폐차시에는 작성해야 할 서류가 5종류가 있습니다.. 2014. 11. 2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