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1240

[새해 인사] 2014년 한 해 감사합니다. 희망찬 2015년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Jsquare.kr 블로그를 운영한지 7년하고도 8개월이 되었습니다. 개인 블로그로 삶의 여러 이야기들을 블로그에 담아왔습니다. 올해부터는 오토드림 이라는 이름을 추가하여 자동차 관련 글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페이스북 같은 다른 매체들도 활성화되었지만 블로그는 여전히 저에게 많은 매력과 계속해서 무엇인가를 시도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고 있습니다. 2014년 한해 동안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의 필요를 완벽하게 채워주지는 못하겠지만, 조금이나마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실타래를 풀수 있는 시작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15년도에는 자동차, 생활정보, 그리고 새롭게 시도.. 2014. 12. 31.
USB 손난로~ 신기하네요^^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지난 번에 선물을 받았는데요. 신기해서 소개해봅니다. USB 손난로에요. ^^ USB 충전식이구요. 온도조절과 라이트 기능이 있습니다. 버튼으로 T2 로 선택하면 뜨거울 정도로 열을 발합니다. ^^ 제가 손이 차가운 편이고 야외에서 일할 때가 많은 데 딱 좋은 제품이네요. ^^ 일반 휴대폰 충전단자로 충전할 수 있구요. 휴대폰 보조 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14. 12. 29.
산책 길~~ 풍경 안녕하세요^^~! 서정빈 대리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이번 주말은 포근 날씨가 계속되서 나들이 하기 정말 알맞은 날씨였습니다. 저도 ~ 주말에 점심을 먹고 산책을 하였는데요.강을 건너기 위해 돌다리를 건너다 아주 이쁘고 특이하게 생긴 고드름을 보았는데요~!! 정말 이뻤습니다.^^ 그리고 다리 보니 비둘기들이 일광욕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정말 따뜻하고 평화로워보였습니다.~!! 산책을 하면서 이런저런 생각과 여러 가지 풍경을 보니 한 주간 있었던 스트레스가 해소 되는 것 같았 습니다. 여러분도 생각이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쌓일 땐 산책을 하면서 일상과 업무에 관한 많은 생각 을 정리하고 스트레스를 해소보세요^^~! 운동도 하고요~~ 2014년에 마지막 한주네요^^~~ 남은 3일 정말.. 2014. 12. 29.
둘째 백일사진 찰영, 대전 J스튜디오. 소은이 백일사진 찍으러 왔어요. 대전 송촌동 J스튜디오에 왔어요~^^ 첫째도 여기에서 찰영했는데요. 둘째도 데려왔습니다. 아이가 푹 자고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소품 찰영했어요. 배. 곰인형, 악기등~^^ 소은이가 깨면 찰영 진행할 예정이에요. 백일,돌사진은 미리 예약하시면 소품, 의상들을 미리 준비할 수 있어요. 제이스튜디오에서 찰영하면서 예뻐지는 둘째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100일,돌사진 찰영 ㅡ 대전J스튜디오 042-635-9742 2014. 12. 2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