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12/083

영희네 매운등갈비찜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서정빈 대리입니다. 오늘도 눈이 정말 많이 왔는데요. 그래도 낮이 되니 많이 녹는 추세네요^^~ !! 눈길에 항상 안전운전하시고요~~ 방어운전 잊지 마세요.^^ 주말에는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송촌동에 위치한 영희네 등갈비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매운등갈비찜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입니다.~!! 다른 메뉴가 없네요^^~!! 다 먹고 밥 비벼먹어야지^^~!! 친절한 영희씨~~~ 등갈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이렇게 설명해 놓았네요.^^~~ 우선 매운등갈비찜을 먹기전에 ~!! 속을 달래기 위해 후라이를 먼저 드셔야 합니다.~!! 1번타자 ~~ 후라이~~~ 매운을 이기기 위해~ 단단히 준비해 놨습니다.~! 2번타자~~ 미역국~~~~~~~~ 3번타자 동치미 ~~ 까지 만반에 준.. 2014. 12. 8.
가비아에서 특수도메인 등록할 수 있어요 .car .camera .coffee 등..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친척의 사업장 오픈 소식을 들으면서 가비아에서 도메인 하나 알아보게 되었네요. 커피 관련 일을 하는데, 2014년 신규 도메인에 .coffee가 있네요. 새로운 브랜드도 만들었는데, 이런 홈페이지 주소를 만들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 도메인은 가비아에서 구입하고 있는데요. 각 업종의 특성에 따라 기억에 딱 남는 도메인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 대표적인 도메인들은 이미 많이 등록을 해 놓은 상태지만,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면 이런 특수한 도메인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가비아 도메인 구입 [바로가기] } 2014. 12. 8.
초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부 :: 후기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지난 주에 블로그와이드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후원받게 되었습니다. 리뷰 이벤트에 선정되어서 받게 되었어요. ^^ 크기는 정말 작네요.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될 만큼 작은 크기입니다. 미니부는 블루투스 정식 인증을 받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스피커랍니다. ^^ 박스 안에 설명서는 두번접혀서 들어가있어요. 맨 밑에는 타이와 오디오케이블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리듐 건전지 내장방식입니다. 처음에 체험단 신청할 때 차 안에서는 어떨까? 하는 마음으로 신청했어요. 카오디오로 이것저것 듣기도 하지만 때로는 스마트폰에 있는 음악을 듣고 싶은 생각도 있었거든요.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미니부는 블루투스 통화기능도 있어요. 지난 주말 동안에는 집에서 블루투스 연결해서 음악을 듣게 되었습니다. .. 2014. 12. 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