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12/193

겨울철 운전에 필요한 소소한 아이템 - 스프레이체인, 성에제거제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요즘같이 눈이 자주 내리는 날시에는 유용한 아이템이 몇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스프레이 체인입니다. 갑자기 눈이 내려서 순식간 빙판길이 생길 때 유용한 제품입니다. 스프레이 체인을 타이어 노면에 골고루 뿌려지면 단시간 동안 주행하는 데 좀더 안전함을 준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속도를 낸다든지 급브레이크를 밟으면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성에제거제입니다. 겨울에 가장 신경쓰이는게 앞 유리에 성에가 끼는 건데요. 한번 뿌려두면 어느 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 스프레이 뚜껑이 위 모양처럼 생겨서 눈이 쌓여있을 때나 살짝 얼음이 끼었을 때 제거하기가 용이합니다. ^^ 눈길에서 운전할 때는 무조건 서행해야 합니다. 무리한 급브레이크를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항상 .. 2014. 12. 19.
운전자보험의 필요성과 계약종류 -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운전자보험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자동차를 구매할 때 자동차보험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보험이 가입되어야 이전이 돌아갑니다. 그러나 운전자보험은 잘 모르시는 분이 많으세요. 운전자보험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께요. 운전자보험이란? / 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 자동차보험은 타인배상 위주의 보험이며, 운전자보험은 '자기자신'을 위한 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은 운전 중에 11대 중과실로 인한 사고가 난 경우에 발생하는 법적비용, 벌금등에 대비하는 보험입니다. 막상 운전을 하는 경우, 뜻하지 않게 형사처벌을 받는 가해자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 형사적 책임 (합의금, 벌금, 금고, 징역등), 행정적 책임 (운전면허 취소/정지 등)등을 보장해줍니.. 2014. 12. 19.
사무실 박팀장님의 선물 - 쿠키런 손난로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어제 무척 쌀쌀했죠. 점심식사 하러 갔다 온 이후 책상에 보니 손난로가 놓여 있네요. 쿠키런 흔들이 핫팩.. 누구건지 직원분들에게 물어보니 박팀장님이 조용히 올려놓았다고 하시네요. ^^ 추운 겨울에 따끈따끈하게 날 수 있겠네요. ㅎ 15시간 지속이 된다고 합니다. 군대를 다녀온 직원분에 말에 의하면 겨울 동계 훈련 때 목덜미에다가 핫팩 붙여놓았다가 화상을 입는 사례를 보았다고 하네요. ^^;; 아무튼 박팀장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게 되었답니다. 2014. 12. 1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