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5/0317

[판매완료] 신차같은 중고차 - 레이 럭셔리 6120km 완전무사고 차량 추천합니다. [판매완료 되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대전 즐거운자동차 상사 실매물 차량을 소개합니다. 경기불황으로 인해 경차를 많이 찾는 요즘입니다. 경차의 쌍두마차는 기아의 모닝과 쉐보레의 스파크입니다. 경차의 특성상, 고연비, 취득세 면제등의 혜택이 매력적인데요. 한가지 아쉬운 건 좁게 느껴지는 실내공간입니다. 그래서 결혼한 신혼부부의 경우, 가족이 생기면서 좀 더 넓은 공간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을 갖게 되죠. 이러한 특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량이 기아의 레이입니다. 레이는 경차의 기준을 만족하면서도 높이가 한층 높아져 넉넉한 실내공간을 제공합니다. 오토드림에서 신차급 중고차 레이 2014년식이 입고되어 소개합니다. 차량명 : 레이 등급 : 럭셔리 연식 : 2014년 3월 주행거리 : 6.. 2015. 3. 30.
둔산동 그램그램 소고기국수, - 국물맛 좋다. 둔산동 그램그램 에서 갈비 맛있게 먹은 후, 소고기 국수. 예쁜 그릇에 이렇게 조리되어서 나온다. 국수도 맛있고. 무엇보다 국물이 좋다. ^^ 이 국수 먹은 지인 다 '국물이 맛있다' 라고 평. ^^ 2015. 3. 27.
손에 맞는 블루투스 키보드 구입 블루투스 키보드를 다시 구입했습니다. 아이패드용으로 사용할 키보드인데요. 블루투스 키보드가 많이 있지만.. 아이패드에서 사용하다 보면, 타이핑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요. 블루투스 통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구요. 백스페이스를 눌렀는데, 2칸이 지워지는 경우도 생깁니다. 메모장 외에 에버노트나 네이버 메모장에서 쓰다보면 버벅거리는 현상이 있기도 해요. 그래서 다시금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일단 키보드는 맥 키보드를 닮은 키보드를 구입했어요. 다시금 잘 활용하려구요. 일단 몇번 사용하기로 버벅거리거나 그런 현상은 아직 못 느끼겠구요. 키보드 터치감도 괜찮은 편입니다. 건전지를 넣는 방식입니다. 건전지는 AAA방식입니다. 옥션에서 구입했습니다. 관련 링크 [바로가기] 2015. 3. 26.
중국 무역 대금 지불에 대해서. BL.DHL 지인이 중국에서 무역관련 일에 일하신다. 최근 중국 무역에 대해서 소식을 듣고 있다. 여러 전해오는 소식 가운데 흥미로운 점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 본다. ** 대금 결제 관리 중국의 이우시장에는 한국인 자체만으로 세운 무역회사, 또는 중국인과 동업하여 세운 무역회사가 있다. 바이어들이 중국 현지에 가서 물품과 수량을 선택하게 되면, 무역회사에서 작업을 시작한다. 보통 총 대금의 30%는 계약금으로 먼저 지불하게 되며, 컨테이너가 출발하기 전. 물건을 인수할 수 있는 물품 리스트가 영어로 적힌 선하증권 BL 을 DHL로 발송하게 된다. BL 발송전에 잔액을 모두 송금해야 한다. 보통 중국 무역업체와 거래할 때는 3:7 방식을 따르게 된다. 전액 지불에 익숙한 한국 구입자 입장에서 중국 물품을 구입하다가 사.. 2015. 3. 2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