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5/0412

지인의 라보 푸드트럭 2009년식 판매합니다. [판매완료] [ 판매완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에는 지인이 푸드트럭을 갖고 월평동 매장을 방문해주셨습니다. 푸드트럭을 판매하고 싶으시다고 하셨습니다. 2009년 라보 롱카고 탑차 주행거리 : 54300 km세미오토완전무사고 전체도색 차량 후방감지기 차량은 대전 서구 괴정동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하셨기에 성능검사장에서 차량상태를 확인했습니다. 내부에는 화구 3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는 후방감지기와 후방카메라가 달려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작업하면 후방카메라도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성능검사장에 입고시켜서 사고 및 성능검사를 진행했습니다. 라보 롱카고탑차 2009년식 54,300 키로미터완전무사고 푸드트럭판매가격 : 700만원 2015. 4. 27.
사업에 확장 적용되는 모바일 앱 - 모바일 앱 제작 M솔루션, 앱활용을 성공하려면?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지인이 모바일 어플 제작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곳에서 앱을 제작하다보니 운영을 어떻게 해야 할지가 더 관건입니다. 최근에는 각 사업체에서 앱을 통해 활용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어플 활용의 성패는? - 회원수, 가맹점 모집 ::> 어플이 성공하려면 회원이 많이 다운받아야 합니다. 회원수가 많이 있어야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한 분은 만나는 사람마다 명함을 주는 것고 동시에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해 드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 여러 방향으로 어플 회원이 늘어나야 합니다. : 카페 회원모집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양질의 컨텐츠 확보 ::> 어플에 지속적으로 회원들이 관심을 가지려면 양질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야 합니다. 평소에 관심을 갖고 유용한 정보를 올.. 2015. 4. 17.
타이어 - 의외의 곳에서 펑크가 날 수 있습니다. 지난 주에 타이어가 펑크나는 상황을 경험했습니다. 도로변 원룸 주차장에 주차했다가 다시 도로로 진입하는 상황이었는데요. 진입하자 마자 조수석 하부에서 뭔가 걸리는 듯한 '드르륵~드르륵' 하는 소리가 났습니다. 비상깜박이 켜고 세워서 보니 타이어가 사진 처럼 터지고 말았네요. 트레일러로 실어서 타이어 샵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한국타이어 송촌점에서 수리를 하게 되었어요. 타이어를 탈착해서 내부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직원분이 '소리 많이 나왔나요?' 하고 물어보시네요. 바람이 빠진 상태로 주행을 하게 되면 타이어 내부에 손상이 입게 된답니다. 확인을 했는데, 다행히 손상을 입지 않았네요. '10만원 벌으셨네요. ^^' 직원분이 웃으면서 다행이라고 말해주셨습니다. 예전에 펑크난 부분을 때운 흔적이 있었는데, 혹시.. 2015. 4. 14.
카니발 제너레이터 교환 - 상당히 까다로운 작업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어제는 곽기사님에게 많은 차량이 몰린 날이었습니다. SM525, 리갈, 카니발 파크 2대, 레토나, 스타렉스 등등. 특기할 만한 차량은 카니발이었습니다. 제너레이터를 교환했습니다. 자동차에서 제너레이터는 시동이 걸린 이후, 차량에 전기를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배터리는 시동을 걸 때 사용을 하게 되구요. 이후부터는 제너레이터가 작동하면서 배터리도 충전시켜주고, 차량에 전기장치에 전원을 공급해주게 됩니다. 그런데 이 제너레이터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전기공급 출력이 약해지게 됩니다. 계기판 밝기도, 오디오 패널의 밝기도 점점 옅어집니다. 무엇보다 방향지시등의 밝기도 약해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시동이 안걸리게 됩니다. 배터리가 방전상태가 되어버립니다. 배터리 .. 2015. 4. 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