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5/0616

SM5 LPi 2012년식 판매 - 대전중고차 오토드림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한달 전부터 LPi 중형차량을 문의하셨던 고객님께서 SM5 를 구입하셨습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차량은 LPG에 후방감지기, 후방카메라, 네비게이션이 장착된 차량이었습니다. 그리고 금액은 1000만원 이하 10만 km 이내 차량이었습니다. 고객님은 법인 차량이라도 상관 없다고 하셨습니다. 마침 사고가 없는 2012년 SM5 LPG 7만키로미터 주행한 차량이 있어 추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버튼 시동에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미리 전날 고객님이 오셔서 차량 확인과 시운전, 하부 확인을 하셨고, 다음날 가족 분들이 오셔서 차량을 인수해가시게 되었답니다. 5년 이내의 법인, 장애인 전용 차량은 복지카드가 있어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법인 이력의 차량.. 2015. 6. 29.
아반떼 XD 2002년식 상담 진행 : 폐차에서 알선으로 상담 : 대전중고차, 대전폐차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아반떼XD 차량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대전의 유성에 거주하시는 분이세요. 처음에는 폐차 문의를 주셨습니다. 직접 차량을 확인하기로 하고 방문했습니다. 아반떼 XD를 신차로 뽑아서 14년여를 타고 다닌 차량이었습니다. 정이 많이 들었던 차량이죠. 휘발유 및 LPG 겸용 차량이었습니다. 차량 상태는 외부에 스크래치가 있었구요. 엔진룸 쪽에 잠바가스켓 부분에서 누유가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라디에이터도 균열된 부분이 있었네요. 고객님이 그대로 폐차를 진행하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알선판매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이 차량을 찾는 분이 계셔서 주말동안 정비를 해서 전달해드리게 되었답니다. 엔진룸 가스켓 교환, 라디에이터 교환, 라디에이터 호스 교환, 등.. 2015. 6. 29.
그림을 이용한 인테리어 - 분할액자 (다수 패널 캔버스) :중국무역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중국 이우시 푸티엔 시장 가운데 그림 관련 물품을 판매하는 구역이 있습니다. 중국 매장을 돌면서, 독특한 컨셉의 그림들, 액자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 자주 눈에 띄는 것 중에 하나가 분할액자 (다수패널 캔버스) 입니다. 이우 푸티엔시장에 있는 그림들을 소개합니다. 위 나무 그림은 6개의 패널이 한 세트입니다. 알리바바에서는 6 panel canvas 라는 이름으로 소개됩니다. 하나의 그림도 그 자체가 느낌이 있는데, 전체적으로 모아놓으면 완성된 더 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은 중동, 유럽 쪽에서 많이 구입해 갔다고 합니다. 4panel canvas ::.유화 액자입니다. 중국에서는 미술을 전공한 화가들이 모여서 직접 자신이 그림을 그린다고 합니다. 화가들.. 2015. 6. 23.
클래식한 인테리어 소품 - 중국이우무역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중국 이우 푸티엔 시장의 인테리어 소품 매장의 사진 몇장 소개해봅니다. 중국 이우푸티엔시장은 전세계 바이어들이 찾는 세계 최대의 무역시장이랍니다. 이번에 소개할 소품은 클래식 느낌이 나는 소품들입니다. 엔틱 코로나 타자기라든지, 카메라라든지, 전화기, 재봉틀 같은 것들이죠. 이런 소품들은 주로 스튜디오나 카페등 클래식, 엔틱한 컨셉을 가진 장소에 사용되어집니다. 하나하나는 다 분위기를 메이킹 할 수 있는 소품들이죠. ^^ 제품의 크기나 색상은 이우시장에서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또한 중국에서는 인테리어 소품은 주기적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분위기의 소품들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이우시장 인테리어 소품 수입을 하고 싶다면? - 이우시장에서 수입을 하고 싶으신 경우 문의 010-.. 2015. 6. 1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