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5/0721

[판매완료] 그랜드카니발 11인승 2007년식 매입 -대전 중고차 김과장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대전 중구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에게서 그랜드카니발 2007년식 28만키로미터 주행한 차량을 매입했습니다. 그랜드카니발 11인승 차량입니다. 외관은 깔끔하게 관리된 차량입니다. 주요 옵션은 ABS, 후방감지기, 전동접이사이드미러, 열선시트 ,알로이휠 등입니다. 성능검사장에서 살펴본 결과 교환부위없는 완전무사고 차량입니다. 주행거리는 28만키로미터로 제법 많이 탔습니다. 카센터에서 소모품 교환하면서 타이밍 벨트 부분을 확인했는데, 양호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랜드카니발 11인승 연식 : 2007년식 주행거리 : 28만 사고 : 완전무사고 옵션 : ABS, 후방감지기, 알로이휠, 전동접이미러, 열선시트 * 매입이후 경정비 (2번 인젝터 교환, 후방활대링크, .. 2015. 7. 30.
대전중고차 그랜드스탁렉스 12인승 판매, 비영리운영기관 차량구입시 준비서류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대전 중구에 사시는 고객님께 그랜드스타렉스를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교회 목사님께서 교회 성도님들과 함께 방문해주셨습니다. 12인승 차량. 138000키로미터 주행한 차량입니다. 일주일 전에 전시장을 한번 찾아주셔서 차량 몇대를 확인하신 후 내부 회의를 거쳐 차량 가격대와 연식을 결정하게 되셨습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조건의 차량을 미리 확인하고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함께 차량을 확인하고, 시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차량은 미션에 누유가 없는 차량이었습니다. 성능을 한 번 받은 차량이지만 다시 한번 방문해서 리프트에 차량을 올려 하부 누유 등에 대해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차량을 확인한 이후 차량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계약을 진행한 이후 뒷타이어가 많.. 2015. 7. 24.
차량을 소중히 여기시는 고객님과의 상담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중고차 판매 관련 일을 하다보면 다양한 분들을 만나게 됩니다. 차량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그 가운데 평범하지만 소중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사진의 고객님은 따님이 타실 차량을 알아보기 위해 사무실에 방문하신 고객님이십니다. 공주 부근에 직장이 있으신데,퇴근 하고 나서 3번정도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차량을 확인하셨습니다. 따님이 탈 차라 안전하면서도 너무 크지 않은 차량을 알아보셨습니다. 그리고 맘에 드는 조건의 차량이 나와서 함께 시운전도 해보고, 하부도 점검해보게 되었습니다. 이 고객님이 특별히 기억나는 부분은 차를 참 소중히 다루신다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차 설명하면서 후드에 손을 얹었는데 '차량은 본넷을 손으로 직접 만지면 자국이 남아요.' 라고 점잖.. 2015. 7. 24.
아이폰6 지갑가죽케이스 구입 아이폰6를 구입한지 2달 가량 지났습니다. 처음에 구입처에서 준 케이스를 썼는데요. 일하다보니 명함이나, 카드를 꽂을 지갑케이스가 필요했습니다. 아이폰6 가죽케이스 사려고 알아보다 보니, 쇼핑몰에서 아이폰6 케이스라고 제목에 나왔는데, 막상 본 제품은 갤럭시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 최대한 빨리 찾아보고 Verus 케이스 저렴하게 구입했답니다. 포인트랑, 할인이랑, 쿠폰 이것저것 사용했어요. 아이폰은 그냥 날렵하게 갖고 다니는게 좋기는 한데, 그래도 새 케이스가 나름대로 괜찮다는 느낌이 드네요. ^^ 2015. 7. 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