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5/1112

11월 26일, 펑펑 눈이 오는 하루 새벽에 대전에서 서울 가는데 천안 지날 때쯤 눈이 내리기 시작합니다. ​​ 차선이 안보일 정도로 많은 눈이 내렸어요. 서울에서 일을 마치고 다시 대전으로 내려오는 길 망향 휴게소에 들르니 눈이 얼마나 많이 내렸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 눈꽃을 볼 만큼 많은 눈이 내렸네요. 첫눈 치고는 제대로 화끈하게 왔네요. 가뭄 해결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2015. 11. 26.
자동차 할부 신용도 관리하는 방법 3가지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요즘들어 갈수록 경기가 안좋아지고 있죠. 대기업조차도 강도높은 구조조정을 하고 있는 시점입니다. 서민들이야 피부로 느끼는 어려움은 더 클 수밖에 없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하실 때 할부를 고려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소개합니다. 할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용도인데요.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신용도를 높이는 방법 3가지 1. 신용카드를 주기적으로 사용하시고 연체하지 마세요. 신용카드만 잘 사용해도 신용도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루라도 연체를 하게 되면 캐피탈 회사에서 바로 광고전화가 올 수 있스비다.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카드론은 가급적 사용하지 마세요. 신용카드에.. 2015. 11. 25.
LPG 일반인 이전 차량 - 시동버튼 개조차량에 대해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지난 한 주동안은 LPG 일반인 이전되는 차량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 한가지 시동버튼 개조되어 있는 차량을 살펴보았습니다. 거의 정품 모양 비슷하게 개조된 시동버튼 차량, LPG 차량이 일반인 이전되려면 5년이 경과해야 하는데요. 5년이 경과했음에도 주행거리가 2만키로미터대였습니다. 키를 갖고 와서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시동은 정상적으로 켜집니다. 그러나 시동을 끄려고 하니 한번에 꺼지지 않습니다. 이상하다 싶어서 여러번 버튼을 눌러보았는데, 알고보니 버튼을 '꾸~욱' 오래 눌러야 시동이 꺼집니다. 여러번 시동을 켜보면서 시동이 걸리기 전에 '틱' 하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아무래도 조금은 불안한 감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지인에게 이야기를 듣다 보니 개조된 시동버튼 .. 2015. 11. 24.
관심끄는 감동CF - KB 금융그룹 40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아빠들을 대상으로 찰영한 KB금융그룹의 광고입니다. 자연스럽게 한 사람의 아들이자, 한 사람의 아버지가 되는 우리 아빠들의 이야기입니다. 하늘같은 든든함 아버지. KB금융그룹의 광고이지만 우리 아버지들의 , 자녀들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입니다. 2015. 11. 1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