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6/017

대전 만년동 폐차 - 아반떼 폐차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몇일 동안 한파가 계속되다 보니 차량에도 문제가 많이 생기나 봅니다. 한 주 내내 폐차 진행 의뢰를 받고 있거든요. 주된 요인으로는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 주행하다가 시동이 꺼진다. 등이에요. 아무래도 한파가 몰아치면 배터리 전류가 약해질 수도 있고, 디젤차의 경우는 연료필터나 가열플러그 등에 문제가 생겨서 시동이 걸리지 않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이번 주에는 만년동에서 아반떼 폐차를 진행했습니다.차주님은 새로운 차가 생겨서 폐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차가 2대가 있으면 자동차세, 지방세, 보험 등 돈이 들어가는 부분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폐차를 진행할 때는 먼저 과태료 부분을 확인하게 됩니다. 과태료는 크게 3기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경찰서, 구청,.. 2016. 1. 23.
홈페이지 만드려고 할 때 알아둘 점 사업을 하는데 있어 누구나 홈페이지가 필수입니다. 스마트폰 시대에는 PC화면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연동되어 보여질 수 있어야 하고, 데이터들이 한번의 관리로 PC버전이든, 모바일을 다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멋진 홈페이지를 만들려고 할 때 알아둘 점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1. 멋진 홈페이지는 이미지가 결정한다. 멋지고 예쁜 홈페이지는 아마 연예인들의 홈페이지가 아닐 듯 합니다. 사진들이 벌써 고퀄리티의 뛰어난 이미지들이 쓰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회사에 맞는 컨셉의 이미지를 5-10 컷 정도 찾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저작권 분쟁의 요소가 없게, 직접 이미지를 구입해서 사용한다면 저작권 분쟁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 직접 고른 5-10 컷의 이미지와 홈페이지 디자이너의 이미지 작업을 .. 2016. 1. 15.
대전 폐차 진행 - 아반떼 99년식 수동 폐차 진행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대전 둔산동에서 아반떼 99년식 수동 차량 폐차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주에 문의를 주셨던 분인데요. 오랫동안 차를 세워둔 상태라 폐차를 진행하기로 하셨습니다. 겨울에 차를 오랫동안 주차를 해 놓은 경우, 배터리가 방전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스타터로 시동을 걸고 나서 입고를 시킬 수 있었답니다. 폐차시 진행절차, 준비서류 폐차를 진행할 때 필요한 서류는 자동차 등록증 이 있으면 됩니다. 차량에 과태료가 없다면 자동차등록증만 있으면 처리가 완료됩니다. 진행은 전화를 주셔서 폐차 인수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약속장소로 가서 서류를 확인하고 차량을 인수하게 됩니다. 차량을 인수하면서 과태료 유무를 조회하게 되고요, 폐차장에 입고한 이후 폐차금액을 송금해드립니다. 차량에 .. 2016. 1. 11.
새해 작은 선물에 감사하게 되네요. 2016년 새해가 이제 6일이 지났네요. 첫 출근일에 제 책상에 이렇게 조그만 수첩이 놓여 있었네요. 거래하는 팀장님이 새해가 되어서 2016년 수첩을 선물해 주신 거였어요. 새해 마음을 써주셔서 감사하게 되었네요. 이 수첩 사용하면서 올해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1년을 보내려고 합니다. ^^ 항상 주변에 소중하신 분들이 함께 있음으로 감사하게 됩니다. 2016. 1. 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