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6/0219

비디오블럭 - 1년 99$ 로 HD 프리미엄 영상 무제한 다운. 안녕하세요. videoblocks 라는 동영상 자료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최근 광고로 자주 접하는 사이트에요. 1년에 99$ 멤버쉽으로 영상을 무제한으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은 비자나 마스터 신용카드로 진행하게 됩니다. 영상 무제한 다운로드 비디오블럭 [바로가기] 위 컨텐츠에 무제한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자료들입니다. 카테고리 따라서 분류도 되어 있고, 검색어에 연관된 영상들이 올라와있습니다. 러닝 영상의 경우 다양한 각도에서 찰영한 영상들이 영상편집에 유용하기도 합니다. 1년 멤버가 되면 약 천만달러 상당의 가치를 가진 컨텐츠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1년 멤버가 되었다 하더라도 모든 자료가 무상인 것은 아닙니다. 그 가운데서 고퀄리티 영상은 비용을 지불하고 다운.. 2016. 2. 27.
대전 간판 - 간판 제작 일정은 어떻게 될까요? 안녕하세요. 대전간판 그린광고기획입니다. 간판을 제작하는 데 드는 시간을 소개합니다. 최근에 건물 3면에 두르는 간판제작을 진행했는데요. 크레인 3대가 동원되어서 하루 동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간판을 제작하는데는 상담요청 -> 상담 -> 디자인 기획 -> 제작 등의 순서로 진행하게 됩니다. 간판을 제작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디자인입니다. 간판을 제작할 때는 간판 자체의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건물과 어떻게 매치가 되는가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디자인이 정해지면 제작에 있어서는 1주일-10일 정도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전 간판 제작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대전지역 간판 제작 설치 상담 010-3046-0633 2016. 2. 25.
봉고3 더블캡 오토 세종시에서 매입 - 세종시 중고차 매매합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 김과장입니다. 블로그는 오토드림으로 쓰고 있습니다. 어제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님과 함께 세종시에서 차량을 매입했습니다. 즐거운자동차 박부장님과 함께 세종시로 차량 상담하러 가는 중입니다. 즐거운자동차는 전국 출장 상담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박부장님과 함께 동행하면서 오늘의 상담 차량은 기아 봉고3 더블캡 오토 차량입니다. 세종시의 고객님께서 봉고3 2014년식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차량 설명 ] 차명 : 봉고3 더블캡 오토. 1인 신조 연식 : 2014년식 주행거리 : 1만 9천 키로미터 대 사고유무 : 무사고 옵션 : 가죽시트, 에어벡, 열선시트, 열선미러 엔진룸 내부 누유되는 것 없이 깨끗합니다. 매입해 와서 상품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블캡 오토 차.. 2016. 2. 25.
그레이스 화물, 승용 차량 매입합니다.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어제는 그레이스 화물 차량을 매입 진행했네요. 그레이스는 20여년 넘은 차량임에도 아직도 곳곳에서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승용의 경우 `15인승이라 단체에서 많이 운영이 되었었구요. 산업현장에서도 그레이스는 아주 유용했습니다. 이제는 시대가 흘러서 폐차 문의로 알아보시는 분도 종종 계시네요. 그레이스 처리하실 분은 문의 주세요. 2016. 2. 2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