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6/0321

송강시장 - 추억여행 상설 문화축제 후기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지난 23일-25일에 송강전통시장에서 추억여행 문화축제가 열렸습니다. 봄에 열리는 행사로, 주제는 추억여행입니다. 추억여행답게 달고나도 마련되었구요. 아래 옛 교복을 입고 포토존 찰영도 있었습니다. 교복을 입어보시는 분들마다 다 쑥스러워하시면서도 많이 즐거워하십니다. ^^ 마임. 무심코 지나가다가 깜짝 놀라서 한번 더 바라보게 되더라구요 ㅎ 25일 금요일에는 문화광장에서 공연이 열렸습니다. 여러 지역주민들이 참여해주셨어요. 박달재 아저씨.. 엿을 잘라주셨습니다. 초대가수의 공연 안동춘 가수인데요. 송강전통시장은 초대가수 공연이 있을 때마다 온 주민들이 함께 춤추면서 흥겨운 무대를 만들어갑니다. ^^ 참여해 주신 주민분들께서 행사가 마칠 때까지 자리를 꽉 채워주셔서 멋진 시간이 .. 2016. 3. 30.
[판매완료] 대전중고차 실매물 소개 - 코란도스포츠 2013년 4륜 차량 판매완료된 매물입니다.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저희 사무실의 실매물을 소개합니다.(사무실은 대전 월평동 즐거운자동차입니다.) 박부장님이 갖고 계시는 코란도 스포츠 2013년 4륜 차량입니다. 코란도스포츠 4륜 완탑 차량입니다. 사업하시는 분, 레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차량입니다. 차량명 : 코란도 스포츠 4륜 등급 : 패션주행거리 : 42,975km사고 : 완전무사고 가격 : 1750만원 주요옵션 패션 등급 풀옵션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블랙박스, 하이패스 타이어 1개월 전 4조 교환 (60만원 상당) 1인신조차량 상담 010-7765-6022 2016. 3. 30.
포터 더블캡 2003년식 차량 판매 - 트럭 구입할 때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에는 청주의 고객님에게 포터 더블캡 2003년식 차량을 배달해드렸습니다. 급하게 차를 찾아서 배달해드려야 하는 차라 카센터 형님과 함께 차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7-10년 가량 된 포터 차량은 세밀하게 점검을 해 보아야 한답니다. 엔진계통, 부동액 계통, 브란자 등 일반인들이 쉽게 알 수 없는 요인들이 있거든요. 카센터 형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ㅜㅜ 아무래도 고객님이 생각하시는 차량 구입 예산이 있다보니, 그 예산 범위 안에서 가장 좋은 차량을 찾아야 합니다. 이 차는 연식이 있고 군데군데 세월의 흔적이 있지만, 엔진상태나, 미션 상태가 제일 양호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손님에게 갖다드리기 전에 카센터에서 스타트 모터를 교환하게 되었습니다. 작업이 마.. 2016. 3. 28.
대전 유성구 폐차 - 라노스줄리엣 폐차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대전 유성구의 라노스쥴리엣 차량을 폐차하게 되었습니다. 헤치벡 모양의 예쁜 차량이죠 ^^ 아무래도 차량이 연식이 있다보니 폐차 결정을 내리게 되셨습니다. 차량 타이어가 문제가 있어서 견인차를 통해 폐차장에 입고하게 되었습니다. 폐차를 진행할 때는 준비 서류 : 자동차등록증, 인감증명서(필요에 따라) 차량 인수 받을 때 과태료 조회를 진행합니다. 과태료가 있을 경우 폐차장 입고 후 정산처리 합니다. 폐차장입고확인서 - 폐차장 입고 후 팩스로 발송해드립니다. 보험 환급하시는 경우, 보험사에 연락하시면 보험 해지용 팩스번호를 알려줍니다. 상담하실 때 차량 상태를 알려주시면 인수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차량 운행 가능여부등을 알려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2016. 3. 2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