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6/1013

송도 컨벤시아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에는 인천 송도 컨벤시아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지인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 인천공항에서 내려 올 때 차 창으로 멀찌감치 보았던 송도가 이제는 신도시로 변신을 했네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10월 27일 부터 29일까지 열렸습니다. 전시장에 도착한 시간이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약간 한산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한번 돌아보면서 눈길을 끈 것은 푸드트럭이었습니다. 봉고 트럭으로 만들어진 푸드 트럭. 고속도로 쉼터나 휴게소에서 푸드트럭으로 영업하는 모습을 보곤 했는데, 다양한 컨셉의 푸드트럭이 있었습니다. 가장 눈길을 끌었던 푸드트럭이에요. 감옥 컨셉인듯 해요.. ㅎ 송도 컨벤시아의 느낌에서 서울 SETEC과는 또 다른 느낌이 있었습니다. 북문로 떡볶이에도 창업을 문의.. 2016. 10. 31.
지리산 휴게소 - 육지 속 작은 섬 같은 느낌 안녕하세요. 어제는 남원을 다녀왔는데요. 함양 분기점에서 광주로 가는 고속도로에 지리산 휴게소에 잠깐 들렀습니다. 지리산 휴게소는 리모델링이 한참입니다. 지리산 휴게소는 본 도로에서 우측으로 커브를 한참 틀어서 들어갑니다. 깊숙히 자리잡은 곳이라 마치 육지 속의 작은 섬과 같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만 본 건물은 공사중이라 들어가보지는 않았어요. 소나무가 멋지게 자리잡고 있네요. ^^ 한편에는 정자와 꽤 널찍한 장소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나중에 리모델링이 마치면 다시 한번 들러 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2016. 10. 26.
윈도우 정품구입 - 학생용 10% 할인 MS윈도우가 갈수록 정품을 구입하는 비중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윈도우 정품은 이제는 웹상에서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MS스토어에서 윈도우, 오피스, 등 MS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학생 및 교직원의 경우에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구입 [바로가기] 윈도우10 Home, Pro 버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6. 10. 20.
니로 - 1.6 하이브리드 상담 안녕하세요. 오토드림입니다. 지난 주에는 니로 하이브리드를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2016년도에 발표된 모델입니다. 1.6 하이브리드 엔진을 사용합니다. 소형SUV 느낌이 나네요. 하이브리드 엔진이어서 전기모터로 구동되고 있을 때는 무척 조용합니다. 버튼시동, 풀오토에어컨, 열선 통풍시트, 정품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가 장착되어 있는 모델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이라 이전하는데도 취득세가 면제된답니다. 2016. 10. 2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