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113

대전, 아토즈, 비스토, 리오 폐차상담 안녕하세요. 어느덧 1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명절 전에 아토즈, 리오 폐차 상담을 진행했답니다. 요즘은 경기가 어렵다보니 폐차 부분도 조금이라도 더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답니다. 대전 서구에 거주하시는 분은 아토즈 폐차 상담을 하시고, 말소처리를 하게 되었답니다. 폐차 상담을 할 때는 차량의 연식, 타이어 알루미늄 휠 유무, 변속기(수동,오토) 부분들을 미리 말씀해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된답니다. 알로이휠이 없는 경우 폐차 금액이 5만원 가량 줄어들게 됩니다. 대전지역 폐차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문의주시면 상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폐차 진행시 준비 서류 자동차 등록증, 인감증명서 일반용(말소용) 과태료가 많아 차령초과폐차를 하는 경우, 자동차등록증,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신분증 사본 등이 필요합니다. 2017. 1. 31.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빚 - 희망신용회복지원센터 통해 개인회생 상담받으세요 갈수록 경제가 어려워진다고 합니다. 2017년부터는 서민들을 위한 대출 상품들도 금리문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경제적 불확실성의 시대 가운데 가계 경제도 부실해져가는 추세입니다. 그런 가운데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빚 때문에, 직장생활을 성실히 한다 해도, 점점 악순환의 연속으로 빠져들어가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까요? 수익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할 때, 도저히 빚의 굴레에서 벗어나기 어렵다면 나라에서 정한 제도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파산과 같은 제도를 통해서 경제적으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희망신용회복지원센터는 개인회생/ 파산 상담을 통해 월 3000여명의 채무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 2017. 1. 31.
청원 왕대박딸기 농장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가족들과 함께 청원 왕대박 딸기농장에 다녀온 것 잠깐 소개할께요. 아이들이 딸기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마트에서 많이 사 먹는데,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시간도 보낼 겸, 청원 왕대박 딸기농장에 다녀왔답니다. 지금은 청주-청원이 통합되었죠. ^^ 딸기농장은 아이들과 함게 딸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딸기 체험 할 경우에는 체험 비용이 있어요. 왕대박 딸기농장은 천적을 이용한 재배로 딸기 따서 '훅' 하고 바람만 불어서 먹을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12월, 1월에 나온 딸기가 제일 맛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청주 왕대박딸기는 문의면 두모리 334번지에 위치하고 있어요. 농장에서 부침개 맛도 보고, 딸기도 먹었네요. 근처에 대청댐이 있어서 드라이브도 하고, 대청댐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 수도 있답.. 2017. 1. 25.
대전 엑스포남문과장 썰매장에서 아이들고 즐거운 시간 지난 주말이 최강한파가 몰려왔던 주라고 합니다. 금요일에 지인들 가족과 함께 나들이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전에는 엑스포 남문광장,에 스케이트장, 썰매장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아이들 썰매장 입장료가 1000원이에요. 아빠, 엄마들이 끌어주고, 아이들은 신났습니다. 옛 추억을 떠올리기도 하구요. 아무튼 아이들이 무척 신났습니다 썰매장 갈 때는 방한복을 잘 입혀주시구요, 장갑도 필수입니다. 만약 장갑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썰매장에서 구입할 수도 있어요.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 있어 참 좋네요. ㅎ 2017. 1. 1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