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216

봄이 오려나.. 겨울이 다 가고 이제는 다가오는 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차역에서도 비둘기들이 따스한 햇빛에 몸을 녹입니다. 아직은 움츠러든 모습이지만, 아마 얼마 지나지 않아 더이상 움츠리지 않아도 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2017. 2. 28.
전남 - 벌목, 현장 실사 견적 - 동선사업 현장실사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는 전남 지역에 태양광발전부지에 실사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태양광 부지로 이용을 하게 되면서 기존 부지에 심겨져 있는 소나무 벌목 관련 견적을 요청하셔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임야 부근 부지에 있는 나무들은 벌목, 벌근을 한 이후, 산림법, 폐기물 처리법에 기준하여 처리를 하게 된답니다. 루베에 따라 견적이 나오기 때문에 정확한 견적은 실사를 거친 이후에 산정되게 됩니다. 전남,북, 지역 벌목, 벌근, 임목 처리 등의 상담이 필요하시면 다음 번호로 부탁드립니다. 전남, 북. 벌목, 벌근 임목, 원목 처리 견적상담 요청 동서산업 010-4231-0633 2017. 2. 28.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구매 - 상당히 쉽다. 어제 처음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 구입을 해 보았다. tourbilon 시계. 알리익스프레스를 데스크탑에서 볼 때는 상당히 복잡하게 느껴졌는데, 모바일 앱을 통해서 구입해보니, 국내 쇼핑몰보다 더 쉽다. 구입 누르고 수량 누르고 카드번호 입력하면 끝이다. 인증서를 설치할 필요도 없고, 결제도 바로 확인되고.. 어제 결제했는데, 하루 지난 오늘 발송했다고 확인이 뜬다. 시계 금액 47.78 $ 에 배송비도 포함되어 있어서. 이제 받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알리바바나 알리익스프레스에 접속했던 그 동안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회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아무튼 결제가 무척 쉽다는 이야기는 아이템만 괜찮으면 이제 바로 직구를 한다는 것이다. 참 편리하고 매력적이면서 한편으로는 소름이.. 2017. 2. 26.
마이크로소프트 새학기 맞이 서피스, 오피스 365 University 학생할인 프로모션 진행 새학기가 되면서 대학생,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서피스, 오피스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마이크로소프트 사는 2017학년도 새학기를 맞아 자사의 노트북의 성능과 태블릿의 장점까지 접목한 2 in 1 제품인 서피스의 학생할인 'Surface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3월 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서피스 프로 4 i5 를 기준으로 인터넷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서 학생추가할인 10% + 5% 쿠폰 추가할인까지 더한 가격으로 진행중이다. 서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오피스가 완벽하게 실행되어지며, 반응 속도가 빠른 터치펜이 있어, 강의나 레포트작성, 브레인스토밍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서피스4 학생추가 할인은 오픈마켓 제품 설명 페이지에 '학생인증센터 바로가기' 를 클릭하면.. 2017. 2. 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