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517

서천특화시장 점포 둘러보기 - 공정만물수산 안년하세요. 서천특화시장 수산동을 둘러보며 공정만물 수산을 들렀습니다. 공정만물수산은 판매하는 수산물이 다양합니다. 이번 주에 방문했을 때는 갑오징어가 대표적이었습니다. 사장님이 갑오징어를 들고서 포즈를 취해주셨습니다. "판매하시는 수산물이 정말 다양하시네요. " 라고 했는데.. " 이름이 만물상회잖어. 우리는 다양하게 다 준비해 놓고 있어. 만물상이니께.. " 방문했을 때 좌판에는 갑오징어, 소라, 아구, 대하, 바지락, 꽃게등 다양한 수산물이 있었답니다. ㅎ 공정만물 수산에서 촬영하느 사진은 다음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천특화시장은 내부에 점포들을 한 번 쑥 둘러보는 것 만으로도 눈이 즐거워집니다. ㅎ 2017. 5. 31.
서천특화시장 산정수산 광어 회 한 접시 들고 처가집으로~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어제는 서천에 출장왔던 지인이 서천특화시장에 왔다가 갑자기 이런 말을 했습니다. " 장인어르신 회 좋아하시는데... " 지인의 처가집은 부여랍니다. 회 한 접시 준비하러 산정수산을 향합니다. 산정수산 앞에 갑오징어 멍게, 해삼 등도 눈길을 끕니다. ㅎ 산정수산 사장님이 싱싱한 광어로 회 한 접시를 떠 주십니다. 서천특화시장에는 이렇게 소량으로 한 접시도 가능합니다. ㅎ 부여 처가집이 아담하고 조용합니다. ㅎ 갑작스런 사위의 방문에 장모님이 약간 당황하셨지만, 장인 장모를 생각해서 방문해 준 사위가 고맙습니다. 짧은 방문이었지만 장인, 장모님에게 인상깊은 기억을 남겨주는 기회가 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2017. 5. 31.
서천나들이, 서천특화시장-춘장대 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지난 주 화요일에는 서천특화시장을 들렀다가 춘장대 해수욕장을 다녀왔답니다. 서천특화시장에서 지인과 함께 회 한 접시로 식사 해결하고, 오후에 춘장대 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해변에는 늘 소나무 숲이 있어서 좋습니다. ㅎ 5월이라 등나무 꽃도 분위기를 띄워줍니다. 5월의 춘장대 해수욕장은 넓고 조용한 곳입니다. 마침 썰물 때라 해변이 넓게 펼쳐져 있네요. 바닷가를 걸어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된답니다. 5월이지만 멀리서 가족 나들이를 오신 분들이 평온한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해변에는 조그만 게도 있고, 갈매기도 있어서, 아이들에게는 좋은 체험의 장이기도 합니다. 게를 처음 2살 배기 아이가 '무서워~!' 하면서 우는 모습이 귀엽기도 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요즘인데.. 2017. 5. 27.
서천특화시장 노래교실 동아리 이정숙 강사님 인터뷰 서천특화시장은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주목받는 시장입니다. 상인들의 모습에도 활기가 넘쳐납니다. 상인들을 더욱 즐겁게 활기차게 해 주는 특별함이 서천특화시장에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상인동아리입니다. 서천특화시장은 2016년도에 이어 2017년도에 5개 분야의 상인동아리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 노래교실을 진행하시는 이정숙 강사님을 만났습니다 . 시작하기 전 잠시 여유가 있을 때, 동아리 활동에 대해서 짧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상인동아리, 자신을 위한 선물입니다. -노래교실은 언제 열리나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노래교실을 오후에 하면 그 시각에 장사해야 하는 상인들이 부담갖지는 않나요? 시장 상인분들에게 '자기 자신에게 선물을 하세요. 24시간 중.. 2017. 5. 2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