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일상,단상

12월 16일 하루

반응형
수요일 하루입니다.

1. 상주곶감..

복지센터에서 뜻하지 않게 상주 곶감을 받게 되었습니다. 상주 곶감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상당히 많은 양을 주셔서 저녁 시간에 몇몇 친구들하고 나눠 먹었습니다.


친구가 하는 말.."호랑이 조심해야 하는데..." ;; 함께 있던 한 선배님은 곶감을 한 입 무시더니..
"진짜 상주 곶감이네~" 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상주곶감 명품 반건시
2. 포도즙 이야기
 노인복지센터의 국장님에게서 포도즙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알고 지내시는 어르신께서 포도농사를 지신다고 합니다.포도즙을 직접 만들기도 하신다고 합니다. 특징은 포도즙을 만들 때, 일일이 포도의 껍질을 다 벗겨서 즙을 만든다고 하십니다. 한 번 부탁을 드려서 맛 보신 이후로, 다른 포도즙은 못 먹겠다고 하시네요. 주위의 다른 분들도 그렇게 말씀하셨답니다.

그럴 정도로 평가를 받은 곳이라면 직접 가서 사진도 찍고 블로그에 글도 올리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3. 블로그 이벤트 진행

같이 생활하는 후배가 제주도 서귀포시가 고향입니다. 아버지께서는 귤 농장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인터넷에 후배의 아버님께서 보내주신 귤 이야기를 올린 것을 계기로 지금은 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귤을 어느정도 판매가 되었습니다. 판매된 금액은 후배의 다음 학기 등록금에 보탤 예정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다음 글 하단에 있습니다. 

 [jsquare- 관심../blog] - 서귀포 감귤 신청받아요.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에게는 1000원 할인, 그리고 5분을 추첨하여 5000원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