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아이폰

1/27 아이폰 구입 -시작

by sketch 2010. 1. 28.
728x90
반응형
그동안 스마트폰에 대해서 생각하다가 아이폰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이폰을 활용해서 시도할 수 있는 일이 많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케이티에 가서 신청을 하게 되었는데요.


저녁에 아이폰을 막상 사용하려고 할 때 여러가지 사용방법들을 익히는데 시간이 필요함을 보게 되었습니다.
뭔가 도전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면서 이런저런 정보들을 많이 찾아보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정보를 먼저 소개해주신 분들로 인해서 고마움을 느끼게 됩니다. 하나씩 하나씩 배우면서 기능을 익혀가려고 합니다.

블로그에는 아이폰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 특기할 만한 점들을 기록하려고 합니다.

첫 느낌 - 시간을 걸리지만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

첫 느낌으로 아이튠즈 설치하고 동기화 하는 것에 대해서 이해하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했다는 것입니다. 2시간 30분 정도 아이튠즈 살펴보면서, 검색하면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미 인터넷에 많은 분들이 아이폰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작성해 주신 분들이 있어서 하나씩 하나씩 살펴보면서 설치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어플로는 트위터와 티스토리를 설치해보았는데요. 트위터는 작성하기가 편했습니다.

티스토리도 간편하게 작성을 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아이폰을 이용해서 티스토리를 한다고 할 때 짧은 글에 사진 조합의 글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플리케이션의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뭐가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이폰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계획에 따라서 필요한 어플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니까 미국계정을 만들어서 더 다양한 어플들을 구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미국계정도 하나 만들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기능을 통해서 목적이 있는 아이폰 사용이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아이폰 구입으로 삶의 패턴이 완전히 바뀐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어떻게 변할지는 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을 통해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 느낌 등을 바로바로 블로그와 트위터에 올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가능성을 테스트해보려고 합니다.

제 트위터 주소는  http://twitter.com/kimsketch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