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아이폰

닮은 꼴 연예인 찾기 푸딩카메라.

by sketch 2010. 7. 14.
728x90
반응형

아이폰에 푸딩 카메라 어플 을 설치하게 되었다. 
닮은 꼴 연예인 얼굴을 찾아주는 어플이라고 한다.  

호기심에 설치를 하게 되었다. 로그인은 파란,  오랜만에 파란에 로그인을 하게 되었다. 파란 아이디를 데스크탑에서 찾는 과정이 필요했다.

 

사진을 찍었다.  아이폰 3gs 셀카 찍을 조금은 폼이 나지 않는다.

 

몇장을 찍었다. 아침에.. 조금은 부시시한 모습을 찍었다… 그런데.. 안경을 썼더니.. 매치율이 20%이하로 나온다.

 

 

 

그래서 안경을 벗고 찍어보았더니.. 엄태웅이 50% 닮은 꼴이라고 한다.

 

사진과, 비교해보니.. 그런 싶다.

 

3 .. 오전 시간.. 다시 안경을 쓰고 찍어 보았다. 역시나 매치율이 나오지 않는다..

 

그런 안경을 벗고 찍었다… 그런데.. 설기현이 닮았단다.. 20% 조금 닮은 같다고 한다.

 

찍을 때마다.. 얼굴표정이 조금씩 달라질 때마다… 분석결과가 달라지나 보다.

 
처음 연예인 찾기를 시작할 때 보면 주의사항이 있다.


위의 네가지의 경우, 얼굴인식에 무척 큰 영향을 끼치게 된다.

아무튼.. 사용하면서.. 재미용으로 활용하게 되는 같다.

그리고 연예인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알아보는 용도로도 사용할 있다.

생활하는데 있어서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어플이라는 생각이 든다. 

[어플리케이션 다운받기--> http://itunes.apple.com/us/app/id378461555?mt=8 ]

 AD  경제적인 정수기 를 원하신다면~월 19,900 부터.-동양매직정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