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일상,단상

19일 하루 - 생각의 파편들..

by sketch 2011. 2. 19.
728x90
반응형
19일 토요일...

바쁘게 지내왔던 요 몇달을 보내고.. 모처럼 여유로운 한 주를 맞았다.

토요일 하루를 마감하면서.. 여러가지 수없이 많은 생각들이 떠 오른다. 마치 파편같이.. 정리되지 않은채.. 여러 생각들이 스쳐 지나간다..

책상에 앉아서 잠시 평가를 하고.. 앞으로 어떻게 할지를 돌아보고 하면서 많은 부분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를 생각하게 된다.

꿈만 같은 시간.

꿈만 같은 하루..

이렇게 평온할 수 가 있을까?...

서울에서 대학원을 다니고 있는 중국친구.. 한 동안 연락이 뜸했는데.. 여러 활동으로 의미있게 지내는 것 같다. 다른 나라에서 온 외국인들과도 멋진 활동을 펼치는 것 같다.


대학 홍보팀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겼다가 기사 소재를 하나 찾아냈다.  가까운 선배도 인지하고 있는 소재다

부담없는 버섯샤브를 먹었다.

중국어책도 다시 한 번 꺼내본다.

이제 버려야 할 짐들도 살펴본다.

어지러워졌던 책상 위를 한 번 정리했다.

다음 주 화요일에 중국 친구와 만나기로 했다.

한 학생에게서 기사 글 하나를 받게 되었다.

그리고. .

집...

그리고...

길..

기쁨에 넘치는 일.

나를 도와 줄 분..

나의 의지.. 나의 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