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square 사람들 OFF-LINE STORY

KAIST 취업박람회 공식 초청 사진관 - 한남대 제이포토

by sketch 2011. 9. 29.
728x90
반응형
지난번 명절 전에 한남대 사진관 제이포토 사장님으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사진관에 설치한 기기 셑팅 문제로 전화를 받게 되었는데요. 그 때 카이스트에 취업박람회도 다녀왔다는 이야기도 듣게 되었습니다. 행사 관계자가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알게 되어 초대를 했다고 하네요.

[Square View/OFF-LINE STORY] - 증명사진 - 수정보다 원본이 99%다. 한남대 사진관 제이포토

1년전에 블로그에 썼던 글인데요. 아무튼 그 이야기를 듣고나서 감사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명절이 마치고 나서 사진관을 찾게 되었습니다.

커피한잔 마시면서 대화를 나누게 되었네요.


카이스트에서 9월 8일, 9일에 있었던 취업박랍회에 다녀오셨다고 합니다. 행사장은 크게 두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무료로 학생들에게 취업사진을 찰영해주었다고 합니다. 첫째날은 비교적 한산했는데, 둘째날에는 사람들이 줄을 섰다고 하네요. 카이스트 학생들 중 많은 수는 대학원 과정을 밟는다고 합니다. 취업을 바로 하지는 않더라도, 증명사진을 미리 찍어보려는 학생들도 많이 찾았다고 합니다.

매장에 있는 모든 장비를 가지고 가야 하기 때문에 참석여부에 대해서 고민도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 참석을 결정하셨는데요, 확실히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는 기회였다고 합니다.


예전에 미스코리에 대전, 충남 대회의 참가자도 찰영한 적이 있는데, 이제는 카이스트 취업박람회 행사에 공식적으로 초대받은 사진관이 되었네요.

오랜만에 찾아간 사장님은 더 밝은 표정이셨습니다. 위에 연관 글에서도 알 수 있지만 사장님은 여러 각도로 촬영하면서 손님에게 있어 최상의 장면을 찾아내는 분입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이 더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Tel. 042-635-9742
위치. 대전 오정동 대전신학교 버스정류장 앞.

제이포토는 송촌동 선비마을 3단지 앞 'J 스튜디오'라는 이름으로 이전했습니다.

[관련글]

[OFF-LINE STORY] - 가족사진, 우정사진, 마음 편하게 찰영할 수 있는 사진관- J 스튜디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