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랜섬웨어 예방, 최신 윈도우10 업데이트 - MS스토어 윈도우 정품 구입

by sketch 2017.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랜섬웨어가 이슈를 타고 있네요. 


새로 변형된 형태의 랜섬웨어도 나와서 아예 부팅 자체를 하지 못하게 하는 변종도 출현했다는 기사도 나왔네요. 


기사 마지막에 나오는 랜섬웨어 예방 방법이 윈도우를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 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MS스토어에서 최근 나온 MS 윈도우 10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요즘 윈도우 정품은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해 주어 항상 윈도우 상태를 최신으로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자체 윈도우 디펜더로 PC를 포괄적으로 보호해주는 기능도 있다고 해요. 




윈도우 10 정품 구입  [바로가기]





윈도우 10에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기능적인 부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올해 가을에 선보이는 기능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타임라인 기능을 통해, 과거의 시간에서 무슨 작업을 하고 있었는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답니다. 

오래 전의 무슨 작업을 하고 있었는지 확인이 필요할 때, 유용할 수 있겠는데, 어떻게 확장이 될지 기대되네요ㅎ 


원드라이브를 통해 클라우드 연계 서비스도 강화한다고 하네요. 클라우드 접속에 뭔가 옵션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가장 기대가 되는 건 스토리리믹스 라는 기능으로 사진, 오디오, 비디오로 손쉽게 동영상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구글포토나, 아이폰에서도 사진을 분석하여 한편의 영화를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윈도우에도 이런 재미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윈도우 10에는 윈도우 잉크 기능을 통해서 전자펜으로 화면상에 바로 메모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떠오른 아이디어를 빠르게 기록할 수 있는 효과가 있는데요, 디바이스를 항상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유용한 기능이 될 것 같습니다. 



윈도우 HOME 과 윈도우 PRO  2가지 버전이 있답니다 .



원도우 정품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 MS스토어에서 구입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정품 구입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일정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