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reen TRADE 그린트레이드

마스크기계 상담 - 수입, 설비, 유지보수, 중고기계 매입 상담

by sketch 2020. 9.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린무역 김팀장입니다. 

가을로 접어들면서 마스크시장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마스크제작기계 설비를 설치했지만, 사업을 진행하다보면 여러 변수가 있기 마련입니다. 

 

뜻하지 않게 마스크 장비를 멈춰 세워야 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델탈마스크 (일회용 마스크등) 장비의 경우는 원단 전체의 위치와 텐션의 균형이 필요하며, 귀끈 융착기로 넘어가는 트레이 부분, 그리고 귀끈 융착 과정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유지보수가 필요하게 됩니다.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하고 있다면 이 문제를 빠른 시간에 해결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기계를 운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그로 인해 효율이 현저히 저하되게 됩니다. 

 

기계 운용, 인력, 판로 확보 등의 어려움으로 인해 기계가 멈춰있는 경우, 

그린무역과 협력하는 기계 제작, 유지보수 업체인 제이팩토리에서 중고 매입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마스크기계 설비를 할 때의 상황과 기계의 스펙이 다 제각각인 관계로 기계 매매 상담을 원하신다면, 다음과 같은 상황들을 말씀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 기계 종류 : (덴탈 또는 KF 제작기계)

- 생산속도 

- 서보모터 사용방식인지

- PLC와 서보모터 브랜드 (중국제인지, 미쯔비시, 델타, LS전기 등등...) 

 - 작동 가능 여부 

 

이런 부분들이 확인되어 매매 의사가 있으시다면, 사진 및 동영상, 그리고 현장 실사등을 통해 기계를 확인하게 됩니다. 

구입가격과, 희망가격, 그리고 현재 마스크기계 시장의 변수등을 고려하여 협의를 하게 됩니다.  

 

기타 마스크기계 신규 설치, 덴탈마스크, KF마스크 수입, 설치, 유지보수, 부품수리 등이 필요한 경우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그린무역 010-4231-063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