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square 사람들 OFF-LINE STORY

뇌경색 치료에 관한 기사..

by sketch 2007. 6. 27.
728x90
반응형

관리하는 업체의 정보를 소개해달라는 요청을 종종 받곤 합니다.
블로그 하기 전까지는 각자 알아서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유용한 정보인 경우는 올려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맹점에 관련된 이야기를 종종 올리고자 합니다.


첫번째로 환원수기를 취급하는 곳을 소개합니다.  삼화 코리아라는 곳입니다. 일본의 전해환원수기 RW-2 를 취급하는 한국 총판입니다.

A/S차 갔다가 요미우리 신문을 번역한 자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
뇌경색 치료 수소가 효과

[일본 의대 연구팀 동물실험으로 확인]

요미우리 신문 번역본

--동맥경화 등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수소가 제거, 뇌경색으로 인한 뇌의 손상을 반으로 줄이는 효과가 있음을 일본 의대 대학원 오다교수가 동물 실험으로 확인했다.
 몸에 나쁜 활성산소만을 골라 없애는 성질도 판명, 뇌경색 등의 치료약 개발이 기대된다.

연구 성과는 8일자 과학 학술지 네쳐 메디슨[Nature Medison](전자판)에 게재 된다.

활성산소는 세균 등 외적을 퇴치하는 데 유효하지만 한편으론 몸의 "녹"이라 하며 노화의 원인으로 생각하고 있다. 특히 뇌경색은 한번 막힌 혈류가 다시 열릴 때 대량의 활성산소가 발생하여 뇌를 상하게 한다.
오다 교수팀은 인공적으로 뇌경색에 걸린 쥐를 사용, 한쪽엔 농도 2%의 수소가스를 주고, 다른 한쪽엔 아무것도 안 넣고 혈액의 흐름을 재개했다.
 그 결과, 수소가스를 준 쥐의 뇌손상의 정도가 아무 것도 안 준 쪽 보다 반 이하였다.
 활성산소에는 몇 가지 종류(약 12종)가 있는데 그 중에서 산화력이 가장 강한 것이 [하이드록실 라디칼]이며 수소가 여기에만 작용하는 것도 알아냈다.

 오다 교수는 "수소는 좋은 역활의 활성산소에는 작용하지 않으며, 기존의 뇌경색 치료약보다 효과가 현저하여 유망하다" 고 말하고 있다.



**************************
이 가맹점을 알고 나서 환원수기를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까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이 쪽 가맹점에서는 환원수기는 활성수소를 발생시키는 전극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전해환원수기의 생명은 전극판으로 때가 끼어 약화되고 전해 능력이 떨어지면 환원력이 떨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삼화 RW-2 는 더블 오토 체인지크로스 라인 방식을 이용하여전기분해를 3회 실시할 때마다 전극판의 마이너스 플러스가 자동적으로 바뀌는 시스템으로 내구성의 문제를 현격하게 향상 시켜준다고 합니다.


** 환원수기는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기입니다. 정상인이 환원수를 지나치게 음용할 경우 오히려 건강이 약해질 수 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의료용으로 인가된 제품이기 때문에 건강이 불편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물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 만큼 중요하기 때문이겠죠
이 곳 회장님은 일본 원서도 직접 번역하시고 자료들도 직접 번역하시네요.

그리고 사무실 주변에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물을 직접 사무실에서 배달하기도 합니다.
배달은 무료로 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