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reen TRADE 그린트레이드

영어권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육 사이트,블로그 - Koreanclass101.com

by sketch 2009. 4. 17.
728x90
반응형

koreanclass101.com은 영어권에 있는 사람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쳐주는 사이트입니다. 매주마다 3~4개의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상황을 설정해서 한국어 대화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koreanclass101.com 에서는 매주 재미있는 상황을 통해서 한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처음 들어봤던 대화는 신입사원 환영회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컨텐츠를 듣다보니 오히려 영어를 공부하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오디오화일은 Free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화일의 경우는 OFF-Line에서 만난 영어권 외국인에게 한국어 교육의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등급에 따른 결제를 하면 등급 조건에 따라 좀더 다양한 학습자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와 연계해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http://blogs.koreanclass101.com/

블로그에서는 한국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한국 생활하면서 요리나, 여행에 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고, 강의 내용에 대한 보충 설명이나 수강생들의 피드백을 위한 글도 보입니다.

Youtube를 활용한 한국어 실습 피드백과 영어권에 있는 사람들이 댓글란에 한국어로 댓글을 단 것도 눈에 띕니다.

사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좀 더 시간을 두고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한국어 교육 사이트와 블로그 운영.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에서 참고할 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한국어 교사과정 준비하는 분들도 참고할 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