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118

애견 캐리어 / 애견유모차 해외 직구 - 알리익스프레스 안녕하세요. 요즘은 애견 채널에서 협찬사 정보에 애견 유모차 가 나오기도 하네요. 해외직구 알리익스프레스에 보니 다양한 애견 캐리어, 유모차 등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 접속한 뒤 'dog carrier / 애견 캐리어 / 애견유모차 ' 등으로 검색하니 다음 사진과 같은 제품들이 표시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 회원가입과, 카드 정보를 등록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장점이라면 양국 우체국 끼리의 협정으로 집까지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 개인의 직구에도 많이 이용되지만,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시장조사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애견용품 관련 해외 직구하실 분은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해보세요.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 2018. 11. 30.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은 우리 생활 가운데 상당 부분이 중국에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드론이나, 블루투스 등 기술력 있는 제품 가운데 중국 것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의 마윈이 세운 알리바바 그룹에서는 해외직구 사이트로 알리익스프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의 경우 B2C 해외직구로 한국의 주소까지 배송을 해 주고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ggmm E5 모델을 검색했을 때의 결과입니다. 100-115 달러 정도의 금액이면 일주일 정도 기다리면 한국 자택주소까지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위 모델의 경우는 대형 가전마트에 가면 한 쪽 코너를 당당히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bluetooth speaker를 검색했을 .. 2018. 11. 30.
#1 [대덕구 이야기] - 조문보에서 만난 고인의 생애 [대전광역시 대덕구의 이야기 - 대덕구에서 만난 일상, 사람들, 에피소드들을 블로그에 연재를 하기로 했다. 대덕구에 담겨있는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이 누군가에게는 격려와 기쁨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연재를 시작한다. 약전으로 남은 고인의 생애 맹폭염이 가승을 부리던 8월1일, 법동 중앙병원 장례식장, 자서전 작가님의 어머니 문상을 다녀왔다. 그동안 조문객의 입장에서 늘 아쉬웠던 건 대부분 고인을 모른채 가족과의 친분으로 조문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날은 사뭇 달랐다. 작가님이 돌아가신 어머니의 조문보를 만들어서 조문객들에게 나눠주셨다. 2페이지 조문보에는 돌아가신 어머니의 약전이 적혀있어 고인이 되신 어르신의 생애를 잠시나마 함께 기억할수 있었다. 고인의 생애를 이 조문보를 통해서.. 2018. 11. 30.
윈도우10 정품구입 PC의 윈도우의 경우 정품이 아닌 경우에는 한동안 사용하다보면 정품이 아니라는 문구가 뜨게 된다. 한동안은 괜찮겠지만 계속 사용하다보면, 윈도우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 때 받지 못하게 되며, 심한 경우 버벅거림과 잦은 오류로 사용을 하지 못하게 되는 상황도 생긴다. 정품 윈도우의 경우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해준다. PC를 새롭게 구입하는 경우는 처음부터 정품으로 설치를 하는 경우도 일반화되고 있다. 지금 사용하는 PC에 윈도우를 정품으로 설치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인터넷 MS스토어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윈도우10 Home 208000원 Pro 버전의 경우는 3246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윈도우10 정품구입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이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일정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8. 11. 2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