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0/093

중국 KF마스크 기계 수입 상담 진행 - 그린무역 안녕하세요. 그린무역 김팀장입니다. 최근 KF94 마스크기계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동안 우후죽순으로 생겼났던 마스크제조 업체들 상당수가 휴.폐업을 고려하고 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일회용사각 마스크의 경우, 시장 포화, 수출계약 무산 등으로 인해 재고가 쌓이고 있는 상황이며, 기계운용에 있어서도 자금적인 어려움을 겪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업계에서는 내년 5월 정도까지만 버틸 수 있다면, 그 다음부터는 좀더 여건이 나아질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전망하고 있네요. 지난 여름에 마스크장비를 수입한 업체에서 추가로 KF마스크 수입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업체는 어려운 여건 가운데서도 계속해서 판로를 확보하여 생산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마스크 제조 시장은 크게 2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대량 생.. 2020. 9. 21.
마스크기계 상담 - 수입, 설비, 유지보수, 중고기계 매입 상담 안녕하세요. 그린무역 김팀장입니다. 가을로 접어들면서 마스크시장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마스크제작기계 설비를 설치했지만, 사업을 진행하다보면 여러 변수가 있기 마련입니다. 뜻하지 않게 마스크 장비를 멈춰 세워야 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델탈마스크 (일회용 마스크등) 장비의 경우는 원단 전체의 위치와 텐션의 균형이 필요하며, 귀끈 융착기로 넘어가는 트레이 부분, 그리고 귀끈 융착 과정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유지보수가 필요하게 됩니다.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하고 있다면 이 문제를 빠른 시간에 해결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기계를 운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그로 인해 효율이 현저히 저하되게 됩니다. 기계 운용, 인력, 판로 확보 등의 어려움으로 인해 기계가 멈춰있는 경우, 그린무역.. 2020. 9. 8.
KF94 마스크제작기계 수입시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그린무역 김팀장입니다. 여름이 지나고 가을로 접어들면서 KF 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기존에 덴탈마스크 생산업체에서도 KF마스크 제작기계에 대한 문의가 오고 있습니다. KF 마스크 물고기모양 타입의 생산장비입니다. KF94마스크기계의 경우는 원단이 겹쳐서 투입되면 각 부분별로 내부 커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덴탈마스크기계처럼 원단투입을 조정해야 하는 수고가 많이 경감되게 됩니다. 현재 생산속도는 1분에 50-70장 정도가 일반적입니다. 귀걸이 부착기의 경우 서보모터를 사용하며 PLC 타입입니다. KF94 마스크 기계는 덴탈마스크 기계에 비해서 원단 투입 부분이 덜 까다로운 편입니다. 덴탈마스크의 경우 원단 전체의 위치, 텐션을 정확히 일치시켜서 투입을 시켜야 해서 원단 .. 2020. 9. 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