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Mall

민감한 아기피부에 친환경 베이비 샴푸&워쉬 - 98.9% 네추럴 버츠비 이벤트

by sketch 2012. 8. 8.
728x90
반응형

네추럴 토탈 케어 브랜드 버츠비 에서 8월 동안 이벤트를 하네요. 


눈에 띄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베이비 관련 신제품을 런칭했다고 합니다.  8월동안 베이비 라인 물품을 구매하면 베이비로션 미니 2종을 함께 증정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관심가지게 된 것은 베이비 샴푸& 워시입니다. 


애기 키우는 엄마에게는 애기 목욕시키는게 제일 힘든 것 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매일 같이 아기 목욕을 시켜주는 데 있어 샴푸,워쉬제품도 신경쓰이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샴푸에 바디워쉬까지 겸한 제품이 눈에 띕니다. 



버츠비 샴푸&워쉬 제품은 98.9% natural 이라고 합니다. 버츠비 제품에는 네추럴 바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서는 natural bar에 대해서 이렇게 소개하고 있네요. 


버츠비 전 제품에는 '내추럴 바'라는 라벨이 표시되어 되어있습니다.

'내추럴 바'는 제품의 천연성분 함유량이 정확하게 명시되어있는 마크입니다.
버츠비 전 제품의 천연성분 함유량은 평균 99% 이상이며, 반 이상의 제품은 이미 100% 천연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있습니다.
버츠비는 소비자에게 최고로 안전하고 자연에 가까운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전 제품이 100%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 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거품나는 것은 다 화학재료성분이라는 뉴스가 있어서 한 때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었죠. 버츠비 제품은 그래서 친환경이라는 이미지가 더 안전하게 다가옵니다. 




제품 특징 중 하나가 아기 눈에 따갑지 않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눈에 들어가지 않게 샴푸하는 것은 기본이지만, 혹시나 눈에 들어갈 경우에도 놀라지 않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버츠비는 최근에 모바일 사이트도 오픈했다고 합니다. 

모바일샵 오픈 기념으로 몇가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