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개인회생, 개인파산으로 재기의 발걸음을.. - 개인회생파산 법률도우미

by sketch 2013. 5. 14.
728x90
반응형

최근 식당을 오픈한 30대 중반의 부부가 여러 지출과 대출금 상환으로 인해 구입한지 1년도 안된 자동차를 처분하는 상황을 보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사업을 시작한다든지, 집을 마련하는 과정에서 대출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처음 대출을 신청할 때는 미리 계획을 세워서 충분히 상환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대출을 합니다.

 

그러나 뜻하지 않은 상황들이 생기면서 그 계획대로 진행되지 못하고, 연체를 경험하고 그 빚을 갚기 위해 또다른 대출을 받는 악순환이 계속되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결국 자기의 재산보다도 더 많은 채무를 지게 되어 결국 헤어나올 수 없는 수렁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이런 경우 개인회생/ 개인파산 제도를 적극 활용하여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

 

 

 

게인회생은 채무자의 부채가 모든 재산 합계보다 많을 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채무가 1000만원 이하인 경우는 개인회생 신청이 불가합니다. 개인회생은 개인의 소득을 기준으로 최저 생계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으로 일정기간 이상 채무를 갚아나갈 경우 남은 채무금액을 면제해 주는 것입니다.

 

개인 회생은 법원에 서류를 접수한 한 이후 평균 1주일 이내에 채무 독촉이 금지됩니다. 빚도 빚이지만 채무상환 독촉이 더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홍보배너링크

 

개인 파산은 자신이 사업부도나 다른 여러 이유로 도저히 채무를  상환할 수 없는 경우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파산의 장점은 개인파산 면책이 확정되면 채무전액을 탕감받게 됩니다.
또한 가족에게 전혀 불이익 없고 파산했다는 기록이 남지 않기 때문에 다시 직장에 취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사업도 시작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개인파산의 경우 채무를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하며, 법원의 서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며, 서식에 따르는 증빙서류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러나 정작 개인이 개인파산을 신청하려고 할 때, 여러 절차, 준비해야 할 서류, 기간등으로 인해서 신청할 엄두도 못내거나, 진행을 하더라도 중간에 포기해버리거나, 신청자격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부분으로 인해 신청이 기각되기도 합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채무에 관한 모든 문제를 상담해주고
개인회생/ 개인파산의 신청의 처음부터 면책까지 꼼꼼하게 도움받을 수 있는
법률도우미 한국 개인회생/파산 지원센터 를 추천해드립니다.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는 이곳은 개인회생/개인파산에 관한
모든상담을 무료,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으며
정확한 법률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전문가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곳입니다.

 

홍보배너링크

 

개인회생/ 개인파산을 생각하시는 분의 대부분이 사실 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기에는 여러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게 됩니다.

 

그렇기에 한국 개인회생/개인파산 지원센터[바로가기]와 무료상담을 통해서 그런 어려움을 덜 수 있습니다.

 

당장 개인회생을 신청하지 않으신다 하더라도 무료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상황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자신의 경제적 상황에 따라 어떤 선택을 하는 것이 유리한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을 신청하시는 분 중에 많은 분들이 신청하기 전에는 망설이고 주저했었지만, 막상 개인회생 제도를 경험하고 나서, 새로운 힘을 얻는다고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채무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혼자서만 고민하기보다 개인회생/파산 제도를 통해서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개인회생 상담후기

.....

요즘 한동안 주말에 쉬어도 쉬는 것 같지 않고,

목에 뭐가 걸린 듯한 느낌을 많이 받을만큼 마음이 불편했는데.

회생 상담을 받고 신청하게 되면서, 좀 나아졌네요..

지금까지 개인회생이나 파산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알아야 할 필요성도 못 느꼈고),

이렇게 제가 마음이 급해지니 여러 모로 알아보게 되네요..

다행히 개인회생 제도가 있어서, 이렇게 제 이야기도 하고

조금 어려웠지만, 신청도 해서 마음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덕분에 이번 주말에는 마음 편히 쉬고 있습니다..

 

- 개인회생 상담 후기 중에서

[링크] 한국 개인회생/파산 지원센터 무료상담 신청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