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이야기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으로 저렴하게선택 - 자신에게 맞는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by sketch 2014. 2. 24.
728x90
반응형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으로 저렴하게 선택>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4월부터 일부 보험사의 자동차보험 금액이 2~3% 인상된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자동차사고 처리로 인해 손해율이 100%를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서 인상을 결정한다고 하네요.

 

처음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 경우에는 보통 80-110만원 정도의 금액이 나옵니다.

 

사고보상범위를 얼마나 잡을지, 나이, 차량연식, 안전옵션, 사고 유무에 따라 자동차보험료 견적이 달라지게 됩니다.

 

사고 보상범위가 같더라도 회사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한 회사만 알아보고 가입하기보다 여러 회사의 보험료를 비교하면서 가입하면 같은 조건에도 더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 인스밸리  

 

 

 

 

인스밸리에서는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스밸리를 통해서 자동차보험을 신청하면

 

전 자동차보험사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고, 운전자의 조건에 맞는 보험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알아보기 [바로가기] >>

 

 

 

자동차보험료 절약방법

 

1. 비교견적 하기

같은 조건에도 각 보험사별 보험료가 달라집니다.

 

2. 운전자범위

운전자범위를 지정할 때 개인 1인으로 지정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그러나 요즘은 지정 1인에 대해서도 운전경력을 인정하기 때문에 가족 특약으로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안전장치

블랙박스가 장착되어 있는 경우 5% 정도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블랙박스가 장착되어 있는 경우 차량 앞 번호판 사진과 블랙박스 장착사진을 보내주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4. 나이

자동차 보험은 나이가 많은 수록 보험료가 저렴하게 책정됩니다. 20대 보다는 30대가 보험료가 더 저렴합니다. 가족중에 나이가 많은 운전 경력자가 있다면 가족특약으로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 운전경력

운전경력이 오래될 수록 보험료가 절약됩니다. 다만 할증기준을 넘어가는 사고가 난 경우에는 보험료 산정이 비싸게 나오기도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