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사진 sketch

송촌동 J스튜디오 방문 - 예쁜 소품들 사진 ^^

by sketch 2014. 3.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어제 오후에는 송촌동 J스튜디오 사진관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프로필 사진, 직장인 팀 사진, 딸 백일, 돌 사진을 찰영했습니다.  

 

 

작업 하나를 의뢰하러 방문했어요.

 

마침 증명사진 찰영하러 오신 분이 계셔서 잠깐 남는 시간 동안 사진관의 소품들을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 (폰으로 찰영했어요.)

 

 

입구 신발장 위에 있는 사진들입니다. 저와 관련된 사진이 4컷 있네요. ^^;

 

 

출입문 게시판의 사진입니다.

 

J스튜디오에는 학생들이 우정사진을 많이 찍으러 오는 곳이에요.

 

사장님이 아이들이 즐겁고 편안한 가운데서 자연스럽게 연출을 해 주셔서 예쁜 사진들이 많이 나온답니다.

 

 

 

 

이제는 소품들을 둘러보게 되었어요.

 

 

봄에 맞게 싱그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들이 있네요.

 

 

Love~`Love~~

 

 

 

 이 라디오 겉으로 보기에는 옛날 분위기가 나지만 USB도 연결할 수 있는 최신 기기입니다. ^^;

 

 

새들~~

 

 

 

 

계단에 인형 소품들,

 

계단 밑에 사자는 딸이 돌사진 찍을 때, 등에 타고 놀면서 신나했었어요.

 

 

 

 

아기 백일, 돌 사진 찰영할 때, 인형들과 여러 소품들은 아이의 자연스러운 표정, 예쁜 표정을 담아내는데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직접 찰영와서 보시면 이것들이 어떻게 쓰이는지 확인하시게 됩니다.

 

 

 

 

 

돌 사진 배경이 되었던 소품입니다. DSLR로 찍으면 멋진 사진이 나온답니다. ^^

 

사진 찍고나서 사장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제가 의뢰한 작업들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친절하시고 관심을 갖고 여러 대화를 나누어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갖고 돌아왔습니다. ^^

 

송촌동 J스튜디오

 

042-635-9742

 

송촌동 선비마을 3단지 앞 상가 - 은혜프라자 2층 (다이소 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