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일상,단상

4월 7일 일상

by sketch 2014.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새 한주가 시작이네요.

 

지난 주말 장태산 휴양림 사진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조선족 후배에게 차량 상담을 해 주게 되었습니다.

한국국적을 취득해서 서류심사가 다 통과되었다고 하는데 국적 발급은 10월 정도에 된다고 하네요.

 

2011년 6만키로미터 주행한 올뉴모닝 차량 시세가 880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네요. ^^;

 

그래도 후배가 운전면허증을 취득했고, 한국 직장에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어서 차량 할부 한도가 나온다고 합니다.

 

오후에는 김천에 마티즈를 매입하러 다녀올 예정입니다.

김천역에는 새마을호, 무궁화호가 다니네요. 대전역에서 김천역까지 약 1시간 걸립니다.

 

김천에 다녀 온 이야기는 추후에 올리도록 해야겠네요. ^^

 

좋은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