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일상,단상

사무실 박팀장님의 선물 - 쿠키런 손난로

by sketch 2014. 1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어제 무척 쌀쌀했죠.

점심식사 하러 갔다 온 이후 책상에 보니 손난로가 놓여 있네요.

 

쿠키런 흔들이 핫팩..

 

누구건지 직원분들에게 물어보니 박팀장님이 조용히 올려놓았다고 하시네요. ^^

 

 

추운 겨울에 따끈따끈하게 날 수 있겠네요. ㅎ

 

15시간 지속이 된다고 합니다. 군대를 다녀온 직원분에 말에 의하면 겨울 동계 훈련 때 목덜미에다가 핫팩 붙여놓았다가 화상을 입는 사례를 보았다고 하네요. ^^;;

 

아무튼 박팀장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게 되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