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square 사람들 OFF-LINE STORY

상록영재음악대안학교 - 하반기 입학생 모집 : 대전, 세종 캠퍼스

by sketch 2015.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음악대안학교 하반기 입학생 모집 소식을 전합니다. 


대전, 세종에'동형춘 단장님이 운영하는 상록영재음악대안학교가 있습니다. 


기독교 신앙을 기초로 세워진 상록영재음악대안학교는 ' 하나님을 경외함이 지식의 근본'이라는 성경의 말씀을 기초로 영성과 실력을 겸비한 크리스찬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상록음악대안학교에는 신앙과 실력을 겸비한 최고의 교수진, 복음과 치유의 음악이 있습니다.




상록음악대안학교의 이사장이신 동형춘 단장님은 서울음대 동문회 이사, 상록음악예술원 이사장, CTS 방송교향악단 단장, 상록오케스트라 단장, 상록뮤직홀리시티 설립위원장이십니다. 


상록영재음악대안학교에서.


상록음악대안학교는 첫 졸업생을 배출했습니다. 한 학생은 한예종에, 한 학생은 러시아 차이코프스키 음악원, 일반 대학에 전장학생으로 입학한 학생도 있습니다. 


동형춘 단장님은 이미 1975년도 부터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주는 교육을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몇몇 교사들과 함께 상록뮤직캠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육은 사람은 바꾼다' 는 신념으로 시작한 상록뮤직캠프가 상록오케스트라로, 상록뮤직홀리시티로.. 계속해서 그 지경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태국 왕실의 초청으로 상록음악대안학교 학생들과 함께 태국에서 클래식을 연주하게 되었고, 많은 태국인들이 영혼의 감동을 받았습니다. 




상록음악대안학교에서 수학중인 학생이 협연 연주자로 태국 무대에 서게 되었습니다. 


장래에 자신의 꿈과 비전을 찾고 싶은 학생, 기독교 신앙안에서 음악을 통해 선한 영향을 미치고 싶은 학생이 있다면 상록음악대안학교가 그 길을 도와드립니다. 


상록음악대안학교 입학 문의 

042-489-7987,  010-4303-7997


대전캠퍼스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서로 10, 

세종캠퍼스 : 세종자치시 도움 1로 100 가재마을 5단지 정문 앞 소망교회 부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