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이야기/중고차판매

올뉴모닝 2015년형식 판매 - 대전중고차 인기좋은 경차

by sketch 2015. 8.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대전 즐거운자동차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비가 오는 날씨네요. 


오늘은 사무실에 지인께서 방문하셔서 올뉴모닝 2015년형식을 구입하셨습니다. 


오빠와 함께 방문해주셨습니다. 사무실의 박부장님이 함께 상담을 해 주셨습니다. 



고객님은 직장일로 최근에 차량이 필요한 상황이 되셨습니다. 


직접 차량 구입은 처음 해 보신다고 하시면서, 저를 믿고 방문을 해 주셨습니다. 


사무실에 방문하면 좋은 점이 실제 차량을 보면서 가격대나, 실물을 보면서 차량 구입에 실제적인 정보를 얻게 됩니다. 


가족 분이 또 차량을 구입해 본 경험이 많이 있으셔서, 고객님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고객님에게 맞는 차량을 선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최종적으로 결정한 차량은 사무실에 있는 올뉴모닝 차량이었습니다.

2015년형식이니 거의 신차 수준의 중고차죠. 


고객님이 무척 만족하셨답니다. 무엇보다 차량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즐거운자동차에서 친절하게 설명을 잘 해 주신 것에 감사해하셨답니다. ^^


개인적으로 올뉴모닝은 밀키베이지 색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사무실을 찾아주셔서 귀한 만남을 갖게 되어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고객님 하시는 일에 축복과 좋은 일이 날마다 함께 하기를 응원합니다. 


* 경차는 주로 처음 출근하는 직장인,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장거리 출장을 다니는 분들도 통행료와 연비 혜택 때문에 경차를 선호하고 있답니다. 

여성분들은 주로 모닝을, 남성분들 가운데는 스파크를 선호하는 분들도 계세요. 


오토드림, 즐거운자동차를 찾아주시면 경차, 소형차 등 원하시는 차량에 대해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