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관심

Cherry양의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by sketch 2008. 2. 26.
728x90
반응형

예전에 하고 있는 일과 연관된 정보를 찾게 되어 링크해 놓고 방문하고 있는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마침 이벤트를 진행하시는군요.

달달한 체리 Picking cherry :-)

1. 신용카드 정보 소개
처음에는 신용카드에 대한 정보 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드사에서 자사의 카드에 대해 열을 올리고 있는데 낚시카드, 본좌 카드 로 구분을 하셔서 각 카드의 실제적인 혜택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때문에 링크해놓고 방문하고 있습니다. 카드사에서는 하루가 다르게 여러 카드를 만들어서 여러 경로를 통해서 마케팅을 시도합니다. 관련 글들을 읽으면서 카드사들의 마케팅에 대해서 이해를 넓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2. 할인,포인트 / 쿠폰 정보 소개
 각종 할인 및 적립에 관한 정보들을 여러가지 통로를 통해서 소개를 해 주고 있습니다.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등의 서비스는 잘 알고 있으면 유용하게 사용되지만 신경쓰지 않으면 적립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매장에서 사용하는 단말기의 특성상 계산할 때 '포인트 적립해주세요.' 라고 이야기 하지 않으면 포인트는 저 멀리 날아가버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단말기에 포인트 버튼을 눌러야 적립되는 곳도 있습니다.

3. 블로그 수익에 대해서 실제적으로 경험하는 블로그
블로그 수익 부분에서 여러가지 예를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파블애드나 프레스 블로그를 통한 글도 블로그의 방향과 비슷한 영역이 있기 때문에 좋은 효과를 내지 않는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제휴 마케팅 부분에서도 실제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통해 상당한 효과를 거두는 모습이 확인이 됩니다.


** 개인적으로는 포인트 적립 카드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포인트 적립 사업을 하는 업체들이 몇 군데 있습니다. 지금은 OKCASHBAG이 1위를 굳히고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이 지금은 당연한 서비스이지만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회사들에게 있어서 그 브랜드를 알리고 실제 회원을 모집하고 사용하게 하는 것은 굉장히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포인트 적립에 대한 정보들을 통해서 하는 일 가운데서도 아이디어를 얻곤 하는 블로그입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보시면 다른 분들도 삶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얻으실 거란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