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관심

중국비행기표 인터넷예매

by sketch 2009. 4. 22.
728x90
반응형

인터파크투어 북경 왕복운임


한 중국유학생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형 시간 있어요?"

무슨 일인가 했더니 항공권 예약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에 집에 갈 항공권을 인터넷으로 예매하려고 전화를 한 것입니다.

인터넷으로 항공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름방학에 중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표 예매가 매진되어 있었습니다. 날짜를 변경해가면서 간신히 왕복 티켓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파크투어의 항공권이 그래도 저렴하게 나와 있었습니다. 업계 최초로 온라인 예매를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하문에 6월에 출국해서 8월 말경에 돌아오는 항공편을 세금 포함해서 522,400원에 결제했습니다. 중국하문항공의 운임입니다. 세금은 환율에 따라서 변동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국내항공사는 더 비싸네요.

지금이 4월인데도 방학 때의 티켓이 거의 예매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최저가로 나와있는 티켓은 대기예약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년 12월 달에는 왕복티켓을 구하지 못해서 결국 편도로 중국에 다녀왔던 친구입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유학생 협회를 통해 연결된 여행사에서 항공권을 예매하는데 이 학생은 인터넷을 통해서 예매를 합니다. 확실히 인터넷이 더 저렴하다고 하네요. 전자티켓의 편리한 점도 있구요. 


인터넷항공권예매사이트 모음
몇 학생들의 부탁으로 항공권을 예매하면서 인터넷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사이트들을 모아보았습니다.
OFF-Line상에서도 알아볼 수 있지만 인터넷에서 미리 알아보면 보다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둘러보기]
 [땡처리 항공권] 여행사에서 출발일이 임박했을 때 나가지 않은 항공권을 정상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는 항공권.보통 출발일 일주일전~2일 전에 출시됨. 급하게 출발할 경우 미리 알아보면 많은 도움이 됨. 땡처리항공권예매시 사이트의 안내사항 참고.
 땡처리 항공권 뿐 아니라 실시간항공권 예약도 가능.
                               [둘러보기] - 전세계 항공권 실시산 조회 및 예약
- 자유/배낭 여행 상품
- 해외호텔 실시산 조회 및 예약
- 해외/국내여행 상품
- 호텔/콘도/펜션 상품

국제항공예약시 친절한 상담이 돋보이는 곳. 항공사의 운항 스케쥴 변동시 바로 변동사항을 통보해 줌. 중국남방항공이용시 주로 사용함. OFF_LIne보다 저렴하게 예약
                            [온라인투어] 세계최저가 항공,호텔을 모토로 프로모션함.
메인화면에 실시간으로 항공권 가격과, 땡처리항공권 가격을 알려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