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620

올뉴마티즈 알아본 날 - 6월 마지막 날.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 지난 토요일에는 대전의 고객님께서 올뉴마티즈 구입 문의를 주셨습니다. 예산은 300-450만원대라고 하시네요. 전산을 살펴보고 전시장의 마티즈 차량을 알아보게 되었네요. 전시장에서 한 대 발견한 차량인데요. 2008년식이구요. 88000키로미터 주행한 차량입니다. 도어 하나 교환인데요. 타이밍벨트 교환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 씨트에는 살짝 세월의 흔적이 보이네요. 오디오는 사제 오디오를 매립했습니다. 다른 한대도 찾아보게 되었는데, 사고 난 부위가 더 많은 편이고 타이어도 4조 교환이 필요한 차량이 있네요. 가격인 저렴한 점을 감안하면 괜찮은 조건이기도 하네요. ^^ 이제 곧 7월로 접어들고 있어서 날씨가 무덥네요. 중고차 매장 오실 때는 양산을 갖고 오시면 더.. 2014. 6. 30.
불가능을 가능으로 , The Invisible Bicycle Helmet - Fredrik Gertten - GE FOCUS FORWARD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꾼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헬멧을 개발하는 과정이 담겨 있습니다. 투명 자전거 헬멧 처음 제안했을 때는 담당교수도 주변 사람들도 '말도 안되는 일' 이라고 했지만. 계속 도전한 끝에 벤처 캐피탈 회사로부터 투자를 받게 되고.. 자전거 사고의 패텬을 분석하면서 투명 헬맷을 완성화게 됩니다. ^^ 모든 이들이 불가능하다 라는 것을 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라는 말이 멋지네요. ^^ 2014. 6. 28.
자동차 할부 이자 중도상환으로 부담 줄이기 자동차 할부의 경우, 현금의 유동성을 확보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편입니다. 그러나 매월 원금과 이자를 합한 금액을 갚아나가는 것은 상당한 부담이 따르기도 합니다. 자동차할부 이자 부담을 줄이는 방법 - 중도상환 자동차할부의 상환 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방식입니다. 3년의 할부기간을 정한다고 하면, 원금 + 3년동안의 이자 이렇게 더한 금액을 36개월동안 균등하게 납부해야 합니다. 자동차 할부 금리는 1년 기준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3년 전체적인 기간 입장으로 보면 이자만 차값의 30% 가까운 금액이 나올 수 있습니다. 1년동안 열심히 할부 금액 납부했는데 실상은 이자만 납부한 셈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자동차 할부 계약을 하셨다면, 당장은 현금의 여유가 없을 수 있지만 여유돈이 100.. 2014. 6. 27.
오토드림 뉴스 클리핑 - 올뉴카니발 출시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올뉴카니발이 이슈를 만들어가고 있네요. 올뉴카니발 1호차의 주인공은 김병지 선수라고 합니다. ^^ 관련 뉴스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5056 김병지선수도 카니발 매니아에 세 아들이 모두 축구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 카니발은 '가족과 함께' 라는 이미지로 브랜딩을 강화하고 있네요. 중고차 매장에서도 '아빠 어디가' 프로그램을 보고서 가족과 함께 하기 위해 카니발 차량을 찾는 고객님도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올뉴카니발의 광고 같지 않은 광고도 국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겨주었지요?. 이 영상 보는 아빠 치고 눈물 핑 돌지 않는 분을 없을거라 생각해봅니다. ^^ 사전계약만 1.. 2014. 6. 2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