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7/143

개인회생 자가진단 - 개인회생 스마트법률도우미 - 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 안녕하세요. 개인회생/파산 관련 정보를 소개합니다. 과도한 채무로 어려워져 개인회생 또는 개인파산을 검토하시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는데요. 과도한 채무로 인해 큰 고통을 받고 있다면 개인회생법률도우미를 통해서 개인회생/파산을 신청하여 재기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개인회생 승인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총 채무금액이 1000만원 이하거나, 자산이 채무보다 많은 경우는 개인회생 조건에 해당하지를 않습니다. 이런 부분에 유념하셔서 개인회생을 알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개인회생파산 법률도우미인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에서는 자신의 재무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개인회생파산 자가진단 상담을 제공합니다. ::> 개인회생/파산 자가진단 [바로가기] 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는 개인회생,파산, 면책, 신.. 2014. 7. 14.
중고차 할부 월 납입금은 얼마에요? - 상환능력에 맞는 차량 구입계획 필요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중고차를 구입하시면서 할부 문의를 하시는 젊은 세대 분들이 많으세요. 할부를 신청하면서 신용도, 이자율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시지만 막상 한달에 얼마를 내는지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 놀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3년 할부를 신청할 때의 월 납입금을 예시로 들도록 하겠습니다. 한달 납입금 => 원금+이자 = ? 보통 1000만원대의 차량을 3년 할부로 구입하는 경우를 예로 들도록 하겠습니다. 한도는 1000만원 전액이 나오구요. 연이자율은 9%라고 가정하겠습니다. 차량 원금 = 1000만원, 1년 이자 = 90만원 중고차 할부는 상환방식이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입니다. 즉 (원금 + 할부기간 동안 이자 총액) 을 3년 동안 균일하게 납부하는 것입니다. 3년 할부의.. 2014. 7. 14.
작은것의 소중함. - 자동차 작은 부품도 소중해요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정비소에서 정비하는 것을 보면서 든 생각을 적어봅니다. 마티즈 타이밍벨트 작업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게 되었습니다 . 위 사진의 부품을 '키'라고 부르시더라구요.. 새끼손톱만한 부품입니다. 그런데 이게 없으면 차가 작동할 수 없다고 하네요. 저 키를 기어의 홈에 끼워야 기어가 헛바퀴가 돌지 않는다고 합니다. 구입한 벨트를 교환해서 다시 연결하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부품이 있는데 키와 같은 조금만 부품도 없으면 차 자체가 움직이지를 못하는 상황이 생기네요. 작은 것의 소중함. 그 가치를 생각하게 됩니다. ^^ 대전 지역 자동차 정비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 2014. 7. 1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