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5/0910

대전에서 본 트릭아트, 흥미롭네요. :대전 트릭아트 벽화 안녕하세요. 최근 지인의 사무실에서 트릭아트 벽화를 보았답니다. 사무실 곳곳에 벽을 뚫고 나올 듯한 그림에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 사진들 먼저 살펴보세요~ 트릭아트는 원근감을 이용해서 그림이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기법이라고 하네요. 그림을 이용해서 재미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지인분과 그림 그리시는 작가들과 함께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작업을 진행하는데는 면적, 규모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중간중간 큰 작업변경사항이 없다면 빠른 시간에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대전에서 트릭아트관련 작업을 진행하고픈 분은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2015. 9. 30.
마티즈 CVT 창원으로 전달 - 마티즈CVT는 신차구입 때만 보상됩니다.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어제는 마티즈CVT차량을 대전에서 창원으로 전달했답니다. 창원고객님이 지난 주말에 전화가 왔습니다. 마티즈CVT 차량을 구한다고 하셨네요. 마친 대전의 친구가 마티즈 CVT 차량을 갖고 있어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마티즈 2001년식입니다. 외관은 좀 험하지만 종합검사 통과되고 엔진미션 상태 양호했습니다. 친구 차량 계약을 마무리하고 창원으로 출발했습니다. 마티즈가 고속도로에서 잘 주행되기를 바라면서 창원으로 향했습니다. 대전통영 고속도로를 타고 갔는데요. 함양휴게소에 휴식을 가졌습니다. 고속도로에서 그래도 110km 까지는 넉넉히 나와서 약속시간에 맞추어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마산에서 신호대기하면서 한 컷~ 고객님에게 마티즈 차량 잘 전달해드리고 다시 고속버스로 올.. 2015. 9. 24.
연비좋은 LPi 중형차 - YF쏘나타 판매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주말에는 중국의 오랜 친구가 사무실을 찾아와 YF쏘나타 LPG 차량을 구입했습니다. 서울과 대전을 오가는 친구에요. 알고 지낸지 7년이 되어가고 있네요. 한국에 유학생으로 와서 열심히 공부하고, 지금은 한 대학에서 교수로 강의를 하고 있답니다. 친구가 구입한 차량은 YF쏘나타 LPi 2009년식 차량입니다. 개인이 운영했던 차량이구요. 8만키로미터대 주행한 차량입니다. 중형차에서 가솔린 방식과 LPG 방식은 연료비 면에 많은 차이가 납니다. LPi 차량이 가솔린에 비해 1/3내지 절반 정도 연료비가 덜 들어간답니다. ^^ 차량을 구입하는 동안 오랜 기간동안 알아보면서 준비했던 차량입니다. 이제 차량을 준비하게 되어서 홀가분한 마음이 드네요. 차량 계약을 마친 이후 블랙.. 2015. 9. 22.
개인회생, 파산 100% 성공을 위한 방법 - 가능성 사전 확인 국내외적으로 경기 침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죽하면 메르스 여파에서도 경기흐름을 타지 않았다던 대기업들이 후반기 들어 강력한 구조조정을 할 정도이니까요. 이런 가운데 감당할 수 없는 채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성실하게 삶을 살아가더라도 빚은 그 이상의 어려움을 안겨줍니다. 경제적인 부담때문에 어려워하는 분이 참 많습니다. 그래도 다행스러운 것은 이런 분들에게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과 같은 경제적으로 재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회생이나 파산도 무조건 100% 되는 것이 아닙니다. 개인회생이나 파산이 성사가 되려면 먼저 사전에 자신의 가능성을 꼼꼼히 따져보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개인회생 조건에 안 맞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조건일 경우는 회생, 파.. 2015. 9. 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