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6/08/053

자동차 할부, 저렴한 금리 신한 Sunny마이카 대출 알아보세요. 자동차 할부 저렴한 금리 : 신한마이카 Sunny 대출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이 신한마이카Sunny 대출을 이용하셨습니다. 신한 Sunny 마이카 대출이란? 스마트폰 어플 신한 써니뱅크 를 이용하여 자동차 대출 금리를 조회하고신청하는 방식 평균 5% 이하 저렴한 금리로 대출 신청가능 신한Sunny 마이카 대출은 신한은행과 제휴된 중고차 상사를 통해서 대출심사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전 즐거운자동차, 김과장은 신한Sunny 마이카와 업무협약이 되어 있어요. 자동차 매니저의 추천서류와 등록증, 계약증, 제휴상사 관련 서류등을 팩스 전송하면 심사 후 승인이 됩니다. 어플 실행한 이후, 위에 '마이카' 부분을 터치, 마이카 대출 터치 위 사진 화면에서는 원리금 계.. 2016. 8. 5.
대전 SM5 임프레이션 LPG 일반인 이전 가능차량 소개 대전 SM5 임프레이션 LPG 일반인 이전 가능차량 소개 2008년 등록차량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즐거운자동차 대전점의 중고차 실매물을 소개합니다. 위 차량은 즐거운자동차 대전점에서 전시되는 실매물 자동차입니다. 담당은 박세종 부장님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차량이 판매가 되면 판매완료로 전환합니다. 위 차량에 대해 상담을 받고자 하는 분은 미리 박부장님에게 전화부탁드립니다. 상담 : 010-7765-6022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차량명 : SM5 임프레이션 LPG 차량 주행거리 : 20만 3천 키로미터교환부위 : 리어패널, 트렁크, 후드 교환 옵션 : ABS, 듀얼에어백, 가죽시트, 열선시트,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후방감지기, 리모컨 위 차량은 즐거운자동차 대전점에서 전시되는 실매물.. 2016. 8. 5.
오토드림 대전 쏘나타 하이브리드 12년식 매입 쏘나타하이브리드 12년 3월 차량 매입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어제는 지인에게서 쏘나타 하이브리드 차량을 매입하게 되었습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전기+ 가솔린 방식 입니다. 처음에 시동을 걸때는 전기로 걸리게 되는데요. 소리가 조용해서 시동이 걸렸나 안 걸렸나 모를 정도입니다. 가솔린 엔진이 작동하게 될 때는 일반 자동차와 비슷합니다. 그러나 정속주행을 하다보면 아래 사진처럼 계기판에 EV 표시가 나오게 됩니다. EV모드일때는 전기로 주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연비 절약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차량이랍니다. 광택 나가기 전에 사진 몇장 찰영하게 되었습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식 : 12년 3월 등록주행거리 : 59,700km 휀더 1 단순교환 주요옵션 알로이휠, 버튼시동, 가죽시트, 열선시트,.. 2016. 8. 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