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6/0912

우크렐레 구입 - 새로운 취미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우크렐레를 구입했습니다. 우크렐레는 주변 지인들이 연주하는 것을 보기는 했는데, 직접 해 보기는 처음이네요. ^^ 겉으로 봤을 때는 작은 기타구나 했는데, 직접 구입해서 보니 6줄이 아니라 4줄이네요. 그래도 코드 잡기가 편하고, 인터넷에도 강좌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금방 배울 수 있었습니다. 지금 코드 한 4개 정도 익혀서 간단한 연주는 할 수 있게 되었네요. ^^ 우크렐레가 3가지 크기로 되어 있다는 점도 알게 되었습니다. 소프라노 우크렐레는 그 자체만으로도 굉장히 귀엽답니다. ^^ 자녀들에게도 우크렐레가 관심을 끌 수 있는 좋은 매개체가 되는 것 같습니다. ㅎ 틈틈히 시간을 내야 하지만 기대가 되네요. 2016. 9. 29.
대전 동구 레죠 폐차 진행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대전 동구에서 레죠 차량 폐차를 진행했습니다. 레죠는 LPG 차량으로 카렌스와 함께 주요 LPG 모델을 형성했습니다. 7인승 LPG 차량이고 연식이 있다보니 폐차를 결정하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차량이 고장난 상황이어서 주행이 불가한 상황이라면 견인차로 견인한답니다. 자동차 폐차 진행시 확인하실 점 -준비 서류 : 자동차 등록증, 인감증명서 ( 차령초과 폐차나, 과태료, 말소관련 특이사항 있을 경우 일반용) 공동명의일 경우 (명의자 각각의 인감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 자동차 폐차 상담시에는 차량명, 연식, 배기량, 주행여부, 알루미늄휠 유무를 알려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알루미늄휠의 경우는 착오가 있는 경우가 종종 있으십니다. 알로이휠 유무에 따.. 2016. 9. 27.
대전 동구 스타렉스 폐차 진행 - 하부 부식 차량 폐차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명절이 마치고 바로 스타렉스 폐차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스타렉스 디젤 CRDI 차량 외관은 깨끗한데 폐차를 진행하는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이유는 하부 프레임 부식이 심해서 폐차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주행할 때 주저앉을 것 같은 느낌에 폐차를 진행한다고 하셨습니다. 실제 주행해보니, 그런 불안감이 느껴졌습니다. 스타렉스 폐차의 경우 오토 / 수동 변속기에 따라, 또 CRDI / 인터쿨러 터보 방식에 따라 폐차 금액이 달라집니다. 스타렉스 폐차 진행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폐차 진행시 확인하실 점 -준비 서류 : 자동차 등록증, 인감증명서 ( 차령초과 폐차나, 과태료, 말소관련 특이사항 있을 경우 일반용) 공동명의일 경우 (명의자 각각의 인감증명서, 가족관계증명.. 2016. 9. 21.
북문로키친 대표에게서 듣는 프랜차이즈 창업 유의사항 북문로키친 선인덕 대표님과 두번째 만남을 가졌습니다. 처음은 SETEC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그리고 두번째는 북문로 키친의 모태가 된 청주 북문로 떡볶이 본점에서 만나뵙습니다. 바쁜 일정이 있는 가운데서도 상당히 많은 시간을 내 주셨습니다 북문로 떡볶이 본점은 청주 청소년문화광장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점의 전경 모습입니다. 약 3시가 가까워진 시각이었음에도 매장 안에서 손님이 꽉 차 있어서 주변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선 대표님은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한 몇가지 에피소드를 나누어 주셨습니다. 이야기를 들으면서 프랜차이즈 창업을 할 때 살펴보아야 할 요소들에 대해서 알 수 있었답니다. 이번 글에는 선대표와 대화하면서 알게 된 프랜차이즈 창업시 유의사항들에 대해서 소개해봅니다. -북문로.. 2016. 9. 2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