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관심

블로그 투표 이벤트-남자가 화장품 판매를 하는 것, 어떠세요?

by sketch 2009. 9. 21.
728x90
반응형
화장품 판매를 생각하는 후배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남자이구요. 주변에 아는 선배님께 조언을 구했다고 합니다.

후배: 화장품 판매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선배 : 남자가 화장품 판매를 한다고? 글쎄..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는데...

한가지 재미있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자가 화장품을 판매한다는 것에 대한 고정관념이 존재하는구나 하는 생각입니다.

남자가 화장품 판매를 한다. - 블로그 투표
통계청 2009 블루슈머 중의 하나는 '거울보는 남자' 라고 합니다. 남자들도 피부관리, 미용에 대해서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피부관리에 신경쓰는 남자들이 많아지는 것은 그렇다 해도 남자가 화장품 판매를 하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에서 투표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다음에 보이는 투표창에 투표해 주세요.


될 수 있으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후배와의 대화 가운데 갑작스럽게 떠오른 생각이라서요.
사실 일반적으로 화장품 판매는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더 잘 알고 잘 하시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쩌면 너무나 일반적인 것이겠지요.

그러나 '남자가 화장품을 판매한다는 것' 이 이미 일반인들의 고정관념을 뛰어넘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이런 면에서 블로거 여러분들의 생각이 어떤지 궁금해졌습니다.
 

투표 결과가 나오면 후배와 이야기하면서 이런저런 생각들을 나누고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댓글로 의견 남겨 주신 분 중에 세 분을 선정해서 제가 준비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선물은 문화상품권 5000원 권입니다. 명절이 다가와서 택배의 어려움이 있어, 온라인을 통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 주실꺼죠? ^_^ 

한 주도 가뿐하게 시작하시면 좋겠네요.

블로그 투표 기간 : 9월 21일 ~9월 24일 4일간
투표결과 작성 : 9월 25일 - 선물 받으실 분도 함께 발표합니다.
이벤트 선물 : 문화상품권 5000원권(핀발송)
선정 방식 : 후배에게 가장 와 닿은, 도움이 된 댓글을 작성해 주신분 1분
                무작위 추천 2분입니다. 
 
여러분의 참여로 한 후배에게 작은 도움(?) 을 줄 수 있습니다.

덧) 블로그 투표창이 hanRSS에서는 보여지지가 않네요. 음... 블로그에서 투표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