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일상,단상

9월 21일 하루 - 블로그 투표 이벤트 중 외.

by sketch 2009. 9.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하루 있었던 일, 생각입니다.

1. 블로그 투표 이벤트 중
소소한 블로그 투표 이벤트 중입니다. 화장품 관련 일을 시작하고픈 후배와 이야기하다가 생각이 들어서 투표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글로 가셔서 투표하시고 댓글을 달아주신 분 가운데 세분을 추첨해서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http://jlife.pe.kr/1125

기한은 24일 목요일까지입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 다양한 의견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2. 임판자동차?
중고차를 운영하시는 선배님으로 부터 임판자동차에 대해서 듣게 되었습니다. 처음 듣는 생소한 용어였습니다. 9월달에 신차들이 많이 출시 되었는데요. 신차가 출시되는 날, 중고차 시장에도 신차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신차 출시가격보다는 200~300만원 정도 가격이 빠진다고 하네요. 임판자동차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된 날입니다. 중고차 시장에 차를 갖다 놓는 것도 신차 마케팅의 한 방법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런 차는 중고차 시장에서도 경쟁이 심할 듯 합니다. 그런데 그런 차는 누구에게 주는 것일까요?

3. 자판기 커피 버튼 잘못 누르다.
아침 11시경 자판기에서 커피 버튼을 눌렀습니다. 생각없이 버튼을 눌렀는데 옆에 있던 후배가 한마디 합니다.

"블랙. 좋아하세요?"

"응?"

생각없이 버튼을 누른게 그만 설탕도 들어가지 않은 블랙커피를 뽑았습니다.
이야기하면서 마시긴 했는데 왠지 모르게 속에 부담이 되더군요. ^^;

자판기 버튼도 때로는 생각하고 눌러야겠습니다. ;;;

4. 신종플루로 취소된 대덕구 행사

몇일 전에 대덕구의 행사가 취소된다는 현수막을 본적이 있습니다. 마라톤, 주민화합큰잔치가 취소되었다고 했는데요. 대전에서 각 구마다 한달에 한번 열리는 벼룩시장도 대덕구는 취소가 되었습니다. 구의 지침이 각 단체마다 적용이 되고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