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하루

SKETCH/일상,단상 2010. 5. 7. 23:13 Posted by sketch

5월 7일 하루가 지나갑니다. 있었던 일들을 적어봅니다.

1. 조카의 수술.
생후 50일 된 조카의 수술이 있었습니다. 탈장. 간단한 수술이라고 들었는데, 막상 병원에서 검사를 하다보니, 다른 부분의 질환도 있을 수 있다는 의견에 정밀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가지 수술을 진행할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일단 탈장수술만 진행을 했고, 나머지 문제는 지켜보는 쪽으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수술이 마친 후, 아픈 것과, 하루종일 먹지 못해, 우는 조카를 보니 마음이 아팠습니다. ㅜ. 어서 잘 회복되어서 건강해지길 바라게 됩니다.

2. 어머니.
조카의 수술로 인해 어머니가 고향에서 대전으로 올라오셨습니다. 수술이 마친 조카를 달래고, 어우르느라 4시간여를 병원에 함께 있으셨습니다. 청사 터미널로 가서 표를 사려고 하는데 표가 거의 매진되었습니다. 7시 55분 차를 끊게 되었는데, 이렇게 되면 집으로 가시는 시외버스를 구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다행히도 다음에 오는 차에 빈좌석이 있어서 기사님께 말씀을 드렸더니 배려를 해주셨습니다.

3. 트위터를 알려드리다.
안경점 하시는 사장님께 트위터를 알려드렸습니다. 사장님은 단순히 안경만 파시는게 아니라 안경에 관한 특허를 획득하신 분입니다. 1시간 가량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고, 트위터에 대해서도 계정을 만들어드리고 설명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내일 한번 점심 같이 먹자고 하시네요. ^^  나중에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gkyu.co.kr BlogIcon G-Kyu 2010.05.08 22: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7일에 많은 일이 있으셨네요 , 조카의 쾌유를 바랍니다!
    안경점 사장님은 어떤 분이실지 궁금하네요!